베틀 & 사진/혼주 한복

혼주한복이 이렇게 중요한거였어요#

베틀한복 2016. 4. 18. 16:49





아직 결혼에 대해서

실감이 잘 나지 않는 분들은

어벙벙하실겁니다..


신랑신부한복은 어떻게 준비를

했는데 혼주한복은 어디서부터

어떻게 준비를해야할지 말이죠!!


하지만 제가 그 해답을

찾아드릴 차례인 것 같네요>-<


저를 차근차근 따라오신다면

어느새 나는 한복王!!



뭐~ 다른 혼주한복 스타일들도

좋지만 저는 화사하게 입어보셨으면

하는 바램이 없지않아 있습니당><ㅋㅋ


저도 여자인지라 계절이나

제 기분에 따라서 옷을 선택하고

추천해드리고 싶은데요 ㅎㅎ


오늘은 ~ 비도 그쳤고 화사하고

화창하게 가볼까해용 ^0^


특히 어머님들에 분위기에

따라서 좌우되는 한복이라서

그런지 느낌이 다~~달라요!!


그래서 입어도 입어도 질리지

않는 의상인 것 같다고 생각했어요!




보통 사람들은 자신이 입은

옷에 따라서 성격도 살짝

변한다는 말이 있어요 ^0^


어머님들께서 소녀같은 혼주한복을

입으신다면 몸도 마음도 10년은 더

젊어지지 않으실까요~??


새로운 의상으로 더 기쁘고,

행복한 추억을 담아내실 수 있도록

신랑신부님에 결혼식도 중요하지만

어머님들의 마음도 함께

헤아려보실 수 있기를 바래요><


그런다면 100점짜리 사위!

며느리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모르시는 분들이 있으시겠지만

한복에도 여름이 있고 겨울이

따로 있답니다>< ㅎㅎ


겨울에는 더 따뜻하게 입을 수 있는

원단으로 되어있기때문에 보온성과

우아함을 함께 느껴볼 수 있고,

여름에는 더 시원하고, 가볍게

입을 수 있는 혼주한복이 있기때문에

원하시는데로 골라 입으시면되용 ㅎㅎ


항상 옷을 고른다는것은

즐겁고 행복한 일이겠지만

혼주한복은 더한 행복을 주겠죠?


세상에 하나뿐인 행복한

시간을 갖으셨으면해요~




심플하다고해서 무조건

예쁘지 않는건 아니에요^^ ㅎㅎ


너무 단조로워서 좋아하지

않으실 수 있지만 그 자체를

즐기시다보면 정말 아름다운

혼주한복은 화려함으로

찾는게 아니라는것을

금방 깨달으실 수 있을겁니다:D


저는 어머님들 한복을 여러분들에게

보여드릴때마다 미래에 나는

어떤 한복을 선택할지 궁금해용 ~


조카가있기때문에 쑥쑥 자라나서

예쁜 고모가 되어야곘죠~?ㅎㅎ




대충 눈으로 쓱~훑어보는것보다

자세한 부분까지 보시는게

혼주한복을 고르는 좋은 방법!!


보통은 멀리서 보이는 색이나

전체적인 디자인을 따지시지만

미세하게 신경써져있는 디자인들이

어떤 모습을 띄고있는지도

보신다면 더 아름답게 볼 수 있습니다><


저는 멀리서 봤을때 아무문양

없어보이지만 가까이서 봤을때는

살짝의 포인트를 준 한복을

참 ~~~ 좋아해용 ㅎㅎ


어머님들의 취향을 살려서

입는 한복이라면 어느 한부분

흠집없이 완벽할거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