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소장가치 100%만족 주는 예쁜신부한복이요.

베틀한복 2016. 4. 6. 18:41



결혼을 준비하기전에

많은 사진을 찍으시죠??


예쁜신부한복을 입는다면

내가 만족할 수 있는

100% 예쁜 사진들을

가득가득 들고올 수 있답니다>0<


그냥 한번 풋추억으로 삼는게

아니라 몇백년이 흘러도 내 뇌리에

깊게 박혀있을 수 있는 그런

사진이 나올 수 있을거에용~


제가 왜이렇게 말하는지 얼른

신부한복을 보야하지 않을까용?




요런 한복을 입는다면

나도 이제 super star~!!


블링블링 빛나는 예쁜신부한복을

입은 나를 모두가 부러워할겁니다:D


화려한 빛을 받으면 하늘에서

천사가 내려온듯한 착각도

불러일으키기때문에

더 기분 좋은 날이 될텐데용


한복&드레스의 콜라보레이션을

직접 눈 앞에서 확인하고

입어볼 수 있는 시간을

갖는 당신은 최고의 주인공!!>0<


이 순간만큼은 땅 위에서

가장 빛나는 사람이되세요 ^0^




한군데씩 다 찝어볼때마다

안예쁜 구석이 없네용^-^


화려한듯 하지만 청순님이

강림하셔서 더 산뜻한

한복의 진가를 보여주는데요!!


남자분들...

신부님들이 예쁜신부한복을

입고 나올때는 가슴을 부여잡고

놀라지않게 잘~ 다스리셔용


사진으로 봤을때는 내여자가 입었을떄

얼마나 예쁘겠어 싶지만 실제로

보면 일반 웨딩드레스보다 더

예쁘다는 생각이 드실 수 있어욧!ㅋㅋ



저는 많은 분들에게

아름다운 한복을 입혀주는게

참 보람되고 기쁩니다^^


이것이야 말로 예쁜신부한복을

추천해주는 자만이 누릴 수 있는

최고의 쾌감아닐까용?ㅋㅋ


예쁜 사진을 찍으시는 모습을

볼때는 더할나위없이 행복하죠~


저에게 행복을 나눠주시렵니까?


주변에서 한복하나는 기가막히게

했다는 말을 신랑신부님께

진심으로 들려드리고 싶네요




다양한 분위기 연출이 가능해서

매력적이라고 할까요??


특히 자연과 어울러져있는

모습은 다른 의상에서 찾아볼 수 없는

모습을 찾아볼수가 있어용^-^


하~~ 여러분들께 신부한복을

추천해주고 있지만 저도 조만간

한복을 입고 떠날 예정입니당!!


오늘 저녁에 비가올 수 있다는데

제발.. 많이는 내리지 않았으면

하는 바램으로 기도하고 있어용 ㅠ0ㅜ


올 봄에 만개한 벚꽃처럼 화사하고

사랑스러운 예쁜한복을 찾아봅시당!!




유니크하다!!


예쁜한복으로 이런 색의 표현이

가능하다는걸 아셨나요??


저는 절대 몰랐습니다..ㄷㄷ


다채로운 색 표현은 기본이고,

센스넘치는 디자인이 뒷받침해줘서

더 놀라운 모습을 보여주는것 같은?


저도 이때까지 예쁜신부한복을

많이 모르고 있었구나 싶던

순간이 정말 많이 있었어용 ㅎㅎ


여러분들은 저처럼 당혹감을

갖지 않기위해서 더 알아보고,

요즘은 어떤 신부한복 스타일이

잘나가는지 저와 함께

많이 알아가셨으면 좋겠습니다: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