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인생의 참 맛을 느껴보는 신랑신부한복 대여였네요~

베틀한복 2016. 1. 13. 14:21





한복에도 높은 퀄리티가

있다는것을 신랑신부한복을

알아보면서 다시 한번

느껴볼 수 있었는데요~


그런 퀄리티는 그냥 글로만

읽어서는 알지 못한답니다 ㅎㅎ


직접 발로 뛰어다니며 여러곳을

경험해본게 진짜 참된 퀄리티를

느껴보았다고 할 수 있는데요^^


그럼 함께 그런 참된 아름다움을

전해주는 신랑신부한복대여의

당찬 모습을 보러갈까요??




떠오르는 강자! 연한게 좋앙><


아마 남성분들 여성분들 할 것 없이

많은 분들이 좋아해주시는

신랑신부한복이랍니다:D


특히 감각있는 배색과 전체적으로

세련된 분위기를 살려주었기때문에

일반적으로 우리가 입는 한복과는

급이 달른 멋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특히 신랑신부한복대여라고하면

그만큼의 퀄리티는 찾아볼 수 없고

그냥 말만 번지르르한 정도에

끝날 수 있지만 베틀한복은 그렇지

않기때문에 더 좋은 것 같아용 ㅎㅎ



너 이놈!! 유행타지 말아라~↘


아마 다들 이런 걱정은 한번쯤

해보시지 않았을까용??ㅎㅎ


바로 내가 입은 신랑신부한복대여가

유행을 타서 미래에 보았을때 엄청

촌스러워보이지는 않을까 라구요 !!


하지만 놀랍게도 한복자체가 유행을

타거나 하지 않은 의상이기때문에

내가 입은 한복이 미래에 시간이 흘러

촌스러워보일까 라는 걱정을

하실 필요가 없답니당 ㅎㅎㅎ


오히려 ~ 우와... 이런 신랑신부한복을

내가 입었었구나 하면서 뿌듯한

마음이 생겨나실 순 있으실거에요!ㅋㅋ



나에게로 날라와 꽃이되었다.


이런 신랑신부한복이라면

당장 예쁘게 차려입고 신나게

토끼 발걸음처럼 깡충깡충

뒤어서 놀러가고 싶은데요~^0^


괜히 새옷을 입으면 기분이 좋잖아요!


베틀한복이 보여드리는 신랑신부한복대여도

괜히 대여라는 의식때문에 찜찜한 기분이

들수도 있지만 새옷처럼 항상 청결하게

관리를 하기때문에 걱정하지 마세용 ㅎㅎ


간혹 괜히 대여에 대해 안좋게 말하고

맞춤을 팔려고하시는 분들이 계시는데요.


그런 말은 작업상술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냥 내가 좋은 의상이 최고 아닌가요?




겨울 분위기 내는 너~ 딱기다려~


역시 사람은 분위기를 타잖아요?


그 감성 그대로 느껴지는 듯한

신랑신부한복이지 않나요??


촉촉한 겨울바람과 차가운 공기가

신랑신부님의 한복으로 인해서

따뜻해지고 기분 좋아졌답니다:D


요즘처럼 유독 추운날에는

요런 신랑신부한복대여로 하객분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보여드리는것은 어떨까용?ㅎㅎ



신랑신부님만을 위하여..


다른 누구도 아닌 신랑신부님만을

위해 만들어져있는 베틀한복의

한복들은 그때그때 뿜어내고싶은

모습을 잘 담아내어주는데요~


괜히 신랑신부한복으로 유명하고

많은 분들이 입어주시는게 아니란것을

몸으로 체험하실 수 있을거랍니다:D


한명만 만족하는게 아닌 모두가 만족하는

그런 신랑신부한복대여를 좀 더 멋지고

알차게 만나보실 수 있기를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