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혼주 한복

누가봐도 청담동한복대여인게 티가나요!

베틀한복 2015. 12. 9. 17:44




보통 많은 분들이 한복대여를

찾으실때 가장 먼저 찾아주는

곳이 청담동한복이랍니다:D


물론 종로같은 곳도 저렴하다고

유명하기때문에 많이들 가시겠지만

의외로 종로를 다녀오셨다가

청담한복대여로 오시는 경우가

많이 계시더라구요^0^


그 이유는 직접 경험해 보신다면

쉽게 이해하실 수 있으실거라고 생각해용 ㅎㅎ


이처럼 결혼식이나 중요한 날에 입을 수 있는

혼주한복을 찾으시는 분들을 위해 예쁘고

감각적인 청담동한복을 준비했는데요!!

바로 보러 떠나보실까욧??




저는 지금 보여드리는

청담동한복대여가 가장

아름답다고 느껴지더라구요 ㅎㅎ


뭔가 하나의 포인트로 다가오는

치마는 어머님들의 고품격인

우아함을 잘 살려주기때문인데요~


센스넘치는 디자인들과

시선을 사로잡는 문양들은

어머님들의 마음에 쏙~!

들수 밖에 없는 최고의

청담동한복이라고

당당하게 말씀드리고 싶습니당.


괜히 뒤돌아서 후회할일이 없으시도록

예쁘고 꼼꼼하게 만족스러운 한복을

선택해보시기를 바랄게요~!




보통은 예단으로 신부측이나

신랑측에서 어머님들에게

청담동한복을 한벌 맞춰드리는

경우도 많이 있는데요~


하지만 저는 맞춤도 좋지만

한복을 많이 입으실 일이 없으시다면

개인적으로 청담동한복대여를

추천해드리고 싶답니다 ㅎㅎ


입지 않고 집에서 썩혀두기에는

너무나 아까운 한복이고 그러기에는

너무 아름답기때문인데요.. ㅠㅠ


만약 한복을 입고 다양한 사진이나

이색적인 날들을 완성하실 분들이라면

한복 맞춤도 대대대대대 찬성입니당!ㅎㅎ



아이..추워...


요즘은 계절에 상관없이

결혼할 시기가 다가오면

예식을 올리는게 기본인데요!


그런데.. 그런 예식이 겨울이라면..

청담동한복은 어떻게 준비해야하지..?

라며 걱정하실 필요가 없답니다~


겨울철에 어울리는 따뜻한

청담동한복대여들이 줄지어

있기때문에 그 안에서 선택하고

멋지게 입어주시기만 하면되용!


괜히 베틀한복이라는 말이

나오는게 아니라는것을 아마

다양하고 퀄리티 높은 스타일들을

보신다면 더욱 잘 느끼실 수 있을거에요!




원래 한복에 관심이 별로 없으셨던

분들은 그냥 보면 그저그런 한복들이구나..

라는 생각을 가지고 계시는데요 ㅎㅎ


하지만 실제로 청담동한복을

구매해야하는 경우가 생긴다면

아마 느낌이 달라지실거랍니다~


거기서거기라는 말이 나오면

안된다는 것을 제대로 느끼실텐데요.


청담동한복대여는 원단이면 원단!

한복의 보관상태도 무시하지 못하고,

또한 맞춤한복을 기반으로

내 몸에 꼭 맞도록 잘 디자인되어있는지

그런것 또한 확인해야하기 때문이에용!



어머님들이 원하시는 모습이나

분위기를 잘 고려해서

청담동한복대여를 결정하신다면

더욱 행복한 웃음으로 가득찬

결혼식이 되실거라고 생각합니다!


아마 소녀같은 색감을 입으시면

젊어보이고, 얼굴 빛도

저절로 좋아지는 효과를

보실 수 있으실거에요~


사진으로보다는 실제로 입었을때

더욱 와닿는게 청담동한복이기때문에

시간이 되실때 한번쯤은 가까운

매장을 방문하셔서 직접 입어보고

결정하시는걸 추천하고 싶네요^^



소녀같이 밝은 모습을

보여주는 어머님들~~


옷이 날개라는 말이 괜히

나온게 아니라는 것을

다시한번 느끼게 해준답니다!


여러분들도 어머님의 순수하신

감성과 모습을 오랜만에

청담동한복대여로 가득

느껴보실 수 있게 해드리세요~


아마 남 모르게 감동을

느끼고 계실 수 있을거랍니다.


청담동한복과 예쁜 날들

예쁜 예식을 준비하세용 ♥




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