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결혼 한복

신부한복대여로 매력발산해봐요 뿅♥

베틀한복 2015. 11. 20. 16:38




한복을 고민하고 계시면 너무나

많은 디자인때문에 어려워 하시는

분들이 계실거라는 생각이들어요~


신부한복대여를 준비할때는 항상

어떤 컨셉과 주제로 신부한복을

선택할것인가에 대해서 고민을하면

고르기가 훨씬 수훨해질텐데요!!^^


다양한 주제를 접목시킨 한복의

아름다운 모습들을 눈으로

확인해보는 시간을 가질까요?ㅎㅎ




차분하고 어른들께 인사드리러

갈때나 피로연에서 입을때

너무나 아름다울 신부한복입니다:D


많은 분들이 신랑님에 한복보다는

신부님에 한복에대해서 더 신경쓰고

심혈일 기울이는건 어쩔 수 없는데요^^


그만큼 신부한복을 입어야하는 날이

많기때문에 더욱 그런 것 같답니다~


그럴때는 웨딩촬영이나 본식 컨셉이 맞춰서

신부한복대여를 한다면 더욱 합리적으로

결혼식을 준비해보실 수 있답어요!!ㅎㅎ






좀 깔끔하면서도 여성스럴운

색감으로 이루어진 신부한복을

보여드리려고 한답니다><ㅎㅎ


깔끔한 화이트계열의 저고리는

순박하고 순결한 분위기가

느껴지기때문에 더욱 아름다운데요~


가장 여성스럽고 편하면서

깔끔할 수 있는 스타일로

신부한복대여를 입어보신다면

한복이 이렇게 편한지

다시 한번 알 수 있는 기회가

생길거라는 생각을 한답니다 ㅎ



이건 제가 개인적으로 너무

좋아하는 디자인의 신부한복이에요 ㅎㅎ


보통은 화사하고 밝은 계열의

색감으로 이루어진 신부한복대여를

찾곤 하시는데요~^^


저는 가을 분위기도 나고, 겨울 대비

따뜻한 기운 마저 느낄 수 있는

신부한복을 추천해드리고 싶답니다:D


물론 계절에 따라서 한복을

선택하지 않아도 되지만 괜히

그 날에 맞춰서 선택하고 싶은

신부님들에 마음을 알기때문에

추천해드립니당~ ♥




보기만해도 흐뭇한 미소가

지어지는 신부한복이네요^^


보통은 신부님들이 이렇게

간결한 디자인과 노란색 저고리를

잘 애용하지 않으신답니다 ~


그래서 이런 배색의 신부한복대여를

보기 힘드셨을 수도 있는데요!!


그런데 왠걸... 막상 입으시나 너무나

잘 어울리고 예쁘지 않으시나요??


한복과 잘 어울리는 얼굴형과 체형

다 갖추고 계시고 화사한 피부톤과

더욱 잘 어울리기때문에 이상적인

한복과 웨딩촬영을 하실 수 있으셨답니다~




신부님들이 꼭 한번쯤은

입어보셨으면 하는 한복이에요~


화사한 프릴로 장식되어있는

신부한복은 본식에 입고 입장하셔도

될만큼의 화려하고 아름다움을

보여주고 있답니다:D


일반적으로 한복을 입는 날이

많지 않기때문에 한번뿐인 나의

결혼식에는 가장 예쁜 모습을

담을 수 있도록 준비되어있는

신부한복대여를 입는게 좋은데요~


지금 보여드리는것 외에도 정말

다양하게 예쁜 한복들일 많기때문에

한복드레스를 찾으신다면 카테고리를

이용하셔서 선택해보시길 바랄게용!



드디어 제가 오늘 준비한

신부한복대여 의상들을

모두모두 보여드렸는데요~^^


고급스러운 색감들과 지적인

매력까지 함께 어필할 수 있는

한복이기때문에 신랑신부님이

함께 예쁘게 입어보실 수 있답니다.


하나하나 정성 가득담겨 가장 아름답고,

예쁘게 만들어드릴 수 있는

신부한복을 베틀한복과 함께

예쁘게 만나보실 수 있기를 바래용~





자연의 색, 그대로 물들다

베틀한복

www.bett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