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신랑신부 한복

하우스웨딩으로 웨딩한복입고 친구들을 초대!

베틀한복 2015. 10. 19. 15:43



요즘 연예인분들도 그렇지만

하우스웨딩을 하시는 분들이

은근 많으시더라구요~!!


다른 돈을 들이지 않은 상태에서

우리만의 단란한 모습을 담아낼

하우스웨딩에 어울리는

의상으로는 어떤게 있을까요?


역시 저는 웨딩한복을 추천해

드린다는거 다들 아시죠??ㅎㅎ


그럼 지금 보실까요?^^




웨딩한복으로

공주님, 왕자님으로

변신해 보는 시간!!


화사한만큼 하우스웨딩의

분위기를 밝게 비추어줄

곳이기때문에 의미있는 결혼식이

될거라고 자부할 수 있는데요:D


식장을 올릴 하우스에서 분홍빛으로

꾸민뒤에 어느때보다도 빛나는

신랑신부님의 모습을 찾아보세용!!


하객으로 오시는 분들도

편안한 마음으로 방문하시어

더욱 즐겁고 활기찬 결혼식이

되실 수 있을거라고 생각합니다^^




앞면만 예쁘고 아름답도록

신경쓴것이 아니라 뒷면까지도

세상 누구보다 아름답게

디자인되어있는 한복이랍니다.


하우스웨딩을 할때면 움직일때

편안함을 받아야지 예식을 할때

좀 더 편안하고 안정감있는

모습으로 많은 분들에게

인사를 들일 수 있겠죠?^^


웨딩한복의 폼은 움직이고 활동하실때

불편함이 없도록 디자인되었기때문에

어떤 움직임이라도 편하게

하실 수 있을거랍니다:D



하나하나 정성스러운 디자인이

돋보이는 한복은 내가 열심히

밤을 새서 준비한

하우스웨딩의 빛을

내어주기도 하는데요^^


조명 하나에도 빛이 날 수 있는

그런 웨딩한복으로 우리집에서 해보는

특별한 하우스웨딩을 계획해보세요!


쓸데없는곳에 돈을 쓰지 않기때문에

더욱 의미있는 예식이 되지 않을까요?


저도 그런 결혼식이 있다면

빠지지않고 참석해보고 싶답니다~



화려한 웨딩드레스를 입고

하우스웨딩을 올린 뒤에

뒷풀이로 한복을 입고

많은 분들에게 인사해보세요^^


단아한 한복태때문에 친구들도

친척분들도 가족분들도 색다른

모습에 깜짝 놀라실거랍니다:D


사람의 욕심은 끝이 없기때문에

남들보다 더 멋있고 예쁜 한복을

입고 싶다는 생각을 하시는

분들이 정말 많으실텐데요~


그런 웨딩한복을 입으실 수 있도록

베틀한복과 열심히 준비합시당!!



혼자가아닌 둘이 입을때

가장 아름다워지는 한복!


그런 한복을 입고 하우스웨딩을

한옥에서 치뤄보는건 어떨까요?


일반 예식장보다도 저렴하게

이용해볼 수 있고 색다른 분위기로

이색적인 예식을 완성해

보실 수 있을거라고 생각합니다:D


어떤 분위기와 어떤 장소에서도

가장 아름다운 빛을 낼 수 있는

한복은 대한민국 최고의

자랑거리라고 할 수 있겠죠?^^




하우스웨딩을 하실때 제가 개인적으로

입으셨으면 좋겠는 스타일입니다~


화사함을 머금고 있으면서도

고급스러움을 그대로 간직한

한복은 색다른 매력을 선보이는데요!


웨딩한복을 입었을때 가장 아름다운

핏이 나올 수 있도록 디자인된

한복은 하나한 섬세한 손길이

닿았다는 것을 느껴보실 수 있을거에요~


어떤 결혼식을 준비하시던지

항상 빛나는 날이 계속되실 수 있도록

바라겠습니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