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결혼 한복

맞춤한복으로 준비해보는 결혼식패션!

베틀한복 2015. 9. 25. 15:13



이제 맞춤한복으로 신랑신부님의

예술적인 분위기를 완성할 수 있어요!


전체적으로 간결한 디자인과

세련된 감각의 디테일들은 한복의

아름다운 우수성을 더욱 돋보이게

만들어주고 있는데요~


내가 원하는 스타일데로 직접

맞춤한복으로 만나볼 수 있는

그런 한복을 지금 보실까요 ?^^



개인적으로 너무 고급스러운

스타일로 맞춤한복 제작된

디자인이라서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금빛의 풍요로움과 풍성함을

함께 겸비하고 있는 한복은

고급스러움과 퀄리티 높은

디테일을 함께 살려주고 있는데요!


대충 내가 원하는 스타일을

생각하신 다음에 이곳저곳

전문가 선생님들과 수정할 부분이나

덧입힐 부분들을 결정한 뒤

맞춤한복을 제작하면

생각했던 것보다 이상의

퀄리티 높은 한복을 만날 수 있답니다.




이런 깔끔하고 간결한 디자인의

맞춤한복은 두고두고 오랫동안

입을 수 있는 스타일인데요~


한복은 유행을 타지 않기때문에

고급스러움을 그대로 간직한채

아름답게 입어볼 수 있답니다:D


내 몸처럼 편안함과 안락함을

전해주는 맞춤한복이라면

어떤 다른 의상보다도 애착이

가게 될거랍니다>< ㅎㅎㅎ


저도 저런 한복 하나쯤은

맞춤으로 제작해볼까 생각중이에요~



이번에는 좀 화려한

느낌으로 맞춤을?? ㅎㅎ


신랑신부님이 하나의 포인트를

같이 맞추셔서 통일감있는

커플룩을 완성하셨답니다^-^


이렇듯 한복이라는 이유만으로

다른 디자인이라고 해도

이질감을 전혀 느껴볼 수 없는데요~


다른 일반 의류와는 다르게

내가 원하는 스타일대로 고급스러운

한복의 원단을 이용해 맞춤한복을

입어볼 수가 있답니다!^^




두분의 환한 미소와 어울리는

맞춤한복이지 않나요??


이렇듯 신랑신부님의 특색있는

분위기의 맞추어 개성을 살려

나만의 한복을 만들어볼 수 있답니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나의 생각이

안들어간 곳이 없도록 정성스럽게

디자인해보시는건 어떨까요?


두분이 가장 중요한 날 입는 한복이기에

둘만의 추억을 담아낼 수 있는 한복을

만들어 보시길 바랍니다>< ♥



저는 개인적으로 이런 느낌의

맞춤한복도 좋답니다:D


적당한 고급스러움과 적당한

멋스러움이 알맞게 들어간 것 같은데요~


여자인 저로서는 이렇게 신부님

치마에 고운 수묵화가 들어간게

너무나 인상적이랍니다^-^


한복은 정말 셀 수 없이 많은

원단이 있기때문에 폭 넓은

맞춤한복을 입어볼 수 있어요.


내가 원하는 틀을 준비해서

전문가 선생님들과 멋지게

준비해보시기를 바랄게용 ♥




마지막으로는 순백의 아름다움을

전해주는 스타일이랍니다><


결혼 본식에 입어도 전혀

손색이 없을만큼의 고급스러움을

자랑하는 맞춤한복인데요^^


하나하나 정성이 들어가있는 한복은

신랑신부님의 특별한 날임을

가장 잘 나타내 준답니다~!!


백색은 결혼식에서 가장 많이 입는

스타일이기때문에 결혼한복으로도

문제가 전혀 없어요~!!



지금까지 우리가 알지 못했던

다양한 디자인의 한복을 보여드렸어요~


맞춤한복으로 제작할 수 있는

한복의 디자인 폭은 무궁무진하기에

꿈꾸고 꿈꿔왔던 그런 의미있는

한복을 만드실 수 있는데요!


웨딩드레스는 보관하기란 쉽지

않지만, 한복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내 인생에서 소중한 날 입었던

한복을 보관할 수 있답니다:D


그런 큰 의미가 들어가있는 한복을

맞춤한복으로 제작해보시는건 어떨까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