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신랑신부 한복

한복후기로 알아보는 결혼한복대여의 퀄리티!

베틀한복 2015. 9. 4. 15:12


결혼한복을 준비하시는 분들이라면

어떤 한복이 좋을지 많은

골머리를 썩을텐데요^^


그래서 오늘은 모델분들이 입으신

결혼한복대여가 아닌

실제 한복후기로 신랑신부님이

입으신 한복을 준비했답니다!


좀 더 한복의 아름다움을

와닿을 수 있는 결혼한복으로는

어떻게 준비되어있는지 보시죠:D




너무 예쁜 결혼한복 후기죠??


분위기가 너무 예쁘더라구요~

그래서인지 한복이 더욱

살아나는 것 같은데요^^


예쁜 결혼한복대여를 입어도

잘 소화하지 못한다면

별로 만족스러운 한복사진을

얻지를 못할거랍니다~


그럴때는 한복촬영 컨셉을

미리 아신후에 한복을

선택하시면 더욱 좋을 것 같은데요!


하지만 뭐니뭐니해도 나에게

잘 어울리는 결혼한복이 최고겠죠?^^



이렇게 결혼한복대여는 양복과도

멋진 콜라보레이션을 보여주는데요!


한복도 이렇게 양복과 어울릴 수 있다!

라는 걸 상상해보셨었나요~~?


다른 의상을 보면 남편분은 제복을 입고

신부님은 결혼한복을 입어서

멋지게 찍으신 사진도 있답니다:D


정말 그런 사진으라면 평생

보면서 행복한 미소를

지을 수 있을것 같죠~??^^




한복의 우아한 곡선이

그대로 숨쉬고 있는

결혼한복대여랍니다:D


이번에는 힙합느낌을

섞어서 멋지게 웨딩촬영을

하셨는데요~><


정말 저도 한번쯤 너무너무

하고 싶은 컨셉이랍니다!


여러분들은 꿈꿔왔던

결혼한복과 컨셉이있으신가요?


신랑신부님의 개성이 잘 드러나있는

한복을 입고 어느때보다도 멋진

사진 한장을 남겨보시길 바래요~!



지금 보여드리는 결혼한복후기는

많은 신랑신부님들이

선호하시는 스타일 중 하나인데요~


화사하면서도 로맨틱한 분위기가

겸비되어있어 더욱 세련된

감각을 살려주었답니다:D


꿈꿔왔던 나의 결혼식이 실현이 되는 날에

이런 그림과 같은 멋진 결혼한복대여를

입는다면 얼마나 기분이 좋을까요~?^^


아마 하늘을 날아갈 것 같은

기분이 들지는 않을까요?!ㅎㅎ



저는 이런 결혼한복은 한복 고유의

아름다운 곡선과 색감이 잘 표현

되었다고 생각을 한답니다^^


신부님은 매혹적인 매력을 어필해주어

평소와는 다른 매력을 선보여주는데요~!


결혼한복으로 다른 분들이 자주

입어보시지 않는 스타일을 선택해

보다 센스있고 특별한 추억을

남기신다면 신랑신부님만의

스타일이 묻어나는 멋진

한복이 되겠죠~??:D


결혼한복대여로 신랑신부님만의

멋진 실루엣을 완성해보세요!




신부님 결혼한복 밑단에 있는

프릴은 신부로운 분위기도

자아해내는데요~^^


전체적으로 공주님같은 느낌도

들게 해준답니다:D


신랑님도 신부님의 색감에

맞추어 멋진 한복을 입어주니

분위기가 확~! 살아나는

멋진 웨딩사진이 탄생했어요~!


이런 결혼한복대여라면 본식에

입어도 전혀 손색이 없겠죠?^^



한복의 고급스러운 느낌이

잘 묻어나있는 결혼한복입니다.


그래서인지 더욱 품격 높은

분위기를 선사해주고 있는데요~~


한복은 나의 체형과 피부톤을 고려해

더욱 멋지게 입어주셔야한답니다^^


나에게 어울리는 결혼한복대여를

전문가분들과 함께 센스있고

더욱 멋지고 골라보시기를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