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돌잔치한복

혼자보다 둘일때 특별해지는 돌한복대여 만나보기.

베틀한복 2015. 8. 7. 16:28


갑자기 비가 엄청내리네요 ㅠㅠ

다들 우산은 챙기셨나요??


저는 다행히 두구간 우산이있어서

그걸 쓰고 가면 될거같아요~


그럼 오늘은 이런 우중충한 날씨도

다 잊게 만들어주는 아가들의 특별한

돌잔치한복을 준비해 보았는데요!!


혼자보다 둘이 입을때 더욱 빛나는

아름다운 돌한복을 같이 보실까요??




도란도란한 가족의 모습으로

정겨운 느낌마져 전해주는데요~


맑고 시원한 푸른색으로 이러어진

돌한복대여는 요즘처럼 후덥한날에

하나의 오아시스처럼 빛나준답니다:D


가족과 함께 돌한복을 입으니 그 어디에서도

느껴볼 수 없는 따뜻함이 느껴지네요~>< 





깜찍한 두 쌍둥이가 함께 입은

돌한복대여는 시선을 뗼 수 없는

깜찍함을 자랑하고 있는데요><


이렇게 두 아이가 같은 느낌의

돌한복을 다른 스타일로 입어주니

서로 통일되면서도 유니크한

매력을 선사해준답니다:D




저도 어렷을적에 친언니와

돌한복을 입고 찍은 사진이있는데요!


지금와서 보면 정말 얼굴이

그대로 컸더라구요 ㅎㅎㅎ


어른들말로는 어렸을적보다

더 예뻐진다고 하셨던거 같은데.. ㅠㅠ


하지만 사진을 보면 이렇게 예쁜

돌한복대여로 사진을 남기고

훗날에 본다면 감동스나미가 몰려온답니다^^




제가 개인적으로 너무 좋아하는

돌한복대여 의상이랍니다><


블링블링 화사함이 살아있어서

이목구비를 더욱 또렷하게 만들어주는데요!


이런 돌한복이라면 우리 가족이 멋지게

돌잔치를 치룰 수 있지 않을까요??^^



 

짜잔~ 마지막은 전통한복 스타일이 아닌

퓨전한복 스타일의 돌한복대여를 소개해드립니다!


러블리함이 가득 채워져 있는 돌한복은

어느때보다도 사랑스러운 가족 분위기를

만들어 주고 있는데요~><


깜찍함이 돋보이는 돌한복대여로

다른 사람들에게 멋진 가족을 자랑해보세요!


오늘은 드디어 금요일이네요~

주말 행복하고 즐겁게 잘 보내시길 바랍니다!


앗! 마지막으로는 베틀한복에서

진행하고 있는 이벤트 소식 전해드릴께요~

얼마 남지 않았기때문에 빨리 신청해주세요!


http://cafe.naver.com/bettlelove/6727


돌기념 스냅사진 촬영을 준비중이신

분들에게는 너무 좋은 기회랍니다!


가족한복 무료대여 이벤트인데요~

8월10일이 당첨자 발표라고 하니

어서어서 신청해 주시길 바랍니다:D


참여하실 분들은 위의 이미지를

클릭하시거나 유알엘을 클릭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