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신랑신부 한복

여름에도 걱정없는 결혼한복대여로 더욱 멋지게~ 눈부시게~

베틀한복 2015. 4. 9. 15:17


요즘 여기저기 결혼소식이

많이 들리고 있는데요

아무래도 봄이 결혼하기 좋은 계절이라 그런지

많은 분들이 식을 치루시는 것 같아요 ㅎㅎ


하지만 모든 커플들이 봄에만

식을 올리시는건 아니지용~

제 주변엔 여름에 식을 준비하시는

분들도 은근 계시는데요~

여름 휴가를 이용해서

신혼여행을 좀 더 길게 짜려고

하더라구용 ㅎㅎ




결혼한복은 조금 일찍 준비하신다는거~

다들 알고 계시죠 ㅎㅎ?

센스있는 예신님이라면

여름에 입을 결혼한복대여를

알아보고 계실텐데요!


오늘은 결혼한복으로 입기

딱 좋은 여름한복 디자인들을 보여드릴게요 ^^


사진의 화사한 결혼한복대여는

레이스 저고리와 함께

베일을 함께 했더니

샤방샤방한 느낌을 주는 결혼한복이 되었는데요!


요런 디자인의 여름한복이라면

시원하면서도

우아한 느낌의 결혼한복을

마련하실 수 있을 거랍니다 ㅎㅎ!







화이트컬러와 금박이 섞인

결혼한복이라면 여름에 잘 어울릴

화려한 느낌의 결혼한복대여일텐데요 :D

햇살에 반사된 금, 은박이

반짝반짝 거려서

더욱 매력적인 신부님으로 만들어 줄

여름한복 인 것 같아요 ^^~


요런 한복디자인은 맞춤한복으로

가지고 있기 살짝 부담스러운 느낌이잖아요~

결혼한복대여로 살짝 내꺼 찜 꽁 해두시면

맘에 쏙 드는 결혼한복을

똑똑하게 입을 수 있는 방법이랍니다!


여름한복으로 더욱 화려한

예쁜 결혼한복 마련하기 ><♡

이제 고민하지 마시구 결정하세요!





여름하면 또 생각나는게

파릇파릇한 나무들이

푸른빛을 더욱 생생히 자랑하는 건데요 ^^

요런 연핑크색 여름한복이라면

파아란 나뭇잎을 배경으로

넘 잘 어울릴 결혼한복이라고 생각해요♡


그러니 결혼한복대여를 이용해서

태어나 딱 한 번 입어볼

화사한 신부한복을 준비하시는 것도

나쁘지 않은 여름한복선택인데요~


은박과 꽃무늬로 더욱

사랑스러움을 자랑하는 예쁜 결혼한복!

심쿵할만한 결혼한복대여로

미리 준비하시는게 좋답니다><~





여름한복하면 빼놓을 수 없는 결혼한복은

단연 시스루한복이겠죠 ><?

결혼한복대여라면 여리여리한

여성스러운 신부한복도

손쉽게 준비하실 수 있는데요 ㅎㅎ


여름에만 즐길 수 있는

여성스러운 시스루한복으로

결혼한복대여 해보세요 ^^

아마 두고두고 후회하지 않을

특별한 결혼한복선택이 될거랍니다!


게다가 사진의 여름한복처럼

화사한 컬러의 한복배색을 선택하시면

더욱 예쁜한복을 입으실 수 있겠죠 ^^?



나는 조금 더 유니크한 웨딩촬영을 위해

 결혼한복대여를

해 볼 생각이다 하시는 분께는

살짝 짧은기장의 촬영한복을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D


요런 디자인의 결혼한복은

짧은 기장의 귀여운 여름한복으로

배색도 시원해서

여름 배경과 넘 잘 어울릴 것 같은데요 ㅎㅎ


결혼한복대여라면 훨씬

쉽게 내 입맛에 맞는 여름한복을

찾을 수 있어서인지

요런 유니크한 디자인의

결혼한복도 쉽게 마련하실 수 있답니다!


내가 더 잘 결혼하는 방법!

이제 미리미리 준비하세요 ^^~






자연의 색, 그대로 물들다

베틀한복

www.bett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