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신랑신부 한복

결혼식한복대여라면 통장이 텅장되진 않지롱~

베틀한복 2015. 3. 13. 17:02



가뜩히나 힘든 요즘!!

아마도 사는 동안 가장 큰 돈 쓰는

결혼식준비덕에

통장이 아니라 텅장을 가지고 계신

신혼부부님들이 많으실텐데요 ㅠ_ㅠ


여기! 통장이 텅장되지 않게

지켜주는 방법!

바로 결혼식한복대여에 대해서

소개해드릴게요 ㅎㅎ


한복대여를 이용하신다면

비싸다고 느꼈던

예쁜 결혼식한복을

합리적인 방법으로

마련할 수 있는데요 XD


이쁜건 당연지사!

가격까지 맘에 들어서

두배 더 기쁜 결혼식한복대여

지금부터 구경하러 가실까용 ♪




파란색 저고리로 깔맞춤한 결혼식한복이예요 ㅎㅎ

파랑x핑크색은 웨딩한복의

가장 베스트 컬러가 아닐까 싶은데요!

사진에서 처럼 신부한복의 저고리와

신랑한복의 배자 컬러를 맞추어 한복대여하니

딱 한세트라고 티가 팍팍 나는 결혼한복이 되었답니다♡


결혼식한복대여를 이용하실때

요런 한복배색을 잘 선택하셔야

후회하지 않는 예쁜한복을

마련하실 수 있는데요 ><~

핑크색이 넘 흔해서 싫으시다~ 하시는 분들은!








요로코럼 깔끔한 느낌의 

결혼식한복은 어떠신가요 ㅎㅎ?

한복대여로 고급진 한복은

전혀 못보실 줄 아셨죠 ><?


하지만 베틀한복의 결혼식한복대여라면

세련된 웨딩한복도

합리적인 방법에 득템하실 수 있어요♡


똑똑하게 결혼식 올리기!!

예쁜한복도 빼먹지 말고 챙기셔서

더욱 예쁜 웨딩마치 올리세요~








요즘은 봄이라서 그런지

결혼식한복대여로 오렌지컬러의 결혼한복이

폭풍인기를 끄는 것 같아요 :D


신부한복의 레이스저고리가

넘 우아해서 더욱 눈길끄는 

예쁜 한복대여 상품인데요~

신랑한복은 살짝 점잖은 느낌이라서 그런지

함께 있었을때 무게감이 맞아 떨어져서

더욱 잘 어울리는 한쌍으로 보여준다구요!!


색감도 넘 새콤달콤해서

결혼식한복으로도 안성맞춤인 예쁜한복 ><

이제 통장 걱정없이 마련하실 수 있답니다~




조금 더 깜찍한 신부님을 연출하고자 하시면

결혼식한복으로 요런 색동저고리를 

추천해드립니닷!!


알록달록한 컬러의 소매로

한층 귀여움을 자랑하는

 결혼식한복대여인데요 :D

오렌지컬러랑도 넘 잘어울려서

핑크색 못지않은 사랑스러움을 발산하는

결혼식한복 아닌가요 ㅎㅎ?


한복대여로 요런 귀여운 여자한복은

베틀한복에만 만나볼 수 있답니당><

그러니 왜 결혼식한복대여전문점인지

느낌이 딱! 오시죠?


센스있는 한복배색과 함께

유니크한 한복디자인으로

예쁜 결혼식올리기~

이제 꿈이 아니예요 :D~






연핑크색 결혼식한복이라면

더욱 화사한 웨딩마치를 준비실 수 있는데요 ㅎㅎ

한복대여로 신랑한복에서 찾기힘든

솜사탕처럼 가볍고 달콤한 디자인으로

더욱 유니크한 결혼식한복대여하세요♪


반짝이는 은박이 신부한복 옆에서도

절대 기죽지않는

우아함을 뽐내는 남자결혼한복이랍니다!


여자한복에는 민트컬러의 시원한 한복배색과

사탕을 닮은 달콤한 꽃자수 포인트로

인형옷보다 예쁜 한복대여 디자인을 보여주는데요~


요런 이쁜한복을 똑똑하게 준비하다니!

이거 여기저기에서 

질투심 폭발하겠네요 ><!!! 





동영상으로 보니 더욱 탐나는 결혼식한복대여네요~

사진뿐만 아니라 동영상으로도 잘나오는 거면

요게 사진빨 모델빨 아니라는걸 아시겠죠 ^0^?


베틀한복에서 한복대여를 하신다면

다양한 한복장신구도 함께 대여해드리는데요 ㅎㅎ

첩지나 족두리같은 기본적인건 당연지사!!

남자신발부터 가채까지 완벽하게

준비해 드린답니다 XD

다퍼주는 결혼식한복대여지 뭐예요 XD!!


똑똑하게 예쁜 결혼식 준비하기!

이제 베틀한복으로 마음 굳히시면 된답니다!





우리의 사랑만큼 더욱 예쁘게 입고싶은 결혼식한복

한복대여라는 합리적인 방법으로

통장 사수하는 결혼한복 마련하세요 ^^~



*베틀한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