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한복 매장안내

전국에서 제일 잘나가는 서울한복대여점, 베틀한복

베틀한복 2015. 2. 26. 19:39


전국에서 제일 잘나가는 서울한복대여점, 베틀한복




서울에서 젤 잘나가는 

서울한복대여점 베틀한복!

그 명성만큼이나 따라올 수 없는

한복퀄리티를 자랑하는데요 ㅎㅎ


요렇게 유니크한 서울한복♥

어디서 찾아보기 힘든 희소가치 넘치는

신랑신부한복이랍니다 ㅎㅎ


세련된 한복배색으로

고급스러운 결혼한복을 자랑하는데요 :D

신부한복의 고급진 수묵화 한복은

한복대여점에서 찾아보기 힘든

높은 퀄리티의 한복 디자인으로

직접 만나보시면

더욱 감동하실만한 예쁜한복이랍니다 :D






서울한복은 그만 헤메시고

이제 베틀한복에 정착해 주세요 ㅎㅎ

수도권 내에 무려 8개의!! 매장을 보유한

인기만점 서울한복대여점♥


신랑한복의 양단 쾌자가

멋드러진 은박배색으로

더욱 세련됨을 보여주는 멋진한복인데요 :D


신부한복의 깃에도 

금박으로 포인트를 주어

시밀러룩처럼 스타일리쉬한

커플한복을 연출하실 수 있답니다 ><!


결혼식 한복대여로

요런 예쁜결혼한복을 합리적인 방법에

손.쉽.게

마련하세요 ㅎㅎ!








신부한복은 화사할수록 그 매력이

더욱 빛나는 것 같은데요 ㅎㅎ

서울한복집중에

베틀만큼 사랑스러운 신혼부부한복이

어디있을까요 ><!


게다 서울한복대여점 이라는 말이

전혀 아깝지 않을 정도로

다양한 대여한복을 구비하고 있는데요♡


그거 아시나요?!

베틀한복에서는 한복대여를 통해서도

맞춤한복처럼 내게 딱! 맞는 결혼한복을

마련하실 수 있다는거 ㅎㅎ!!


넘사벽 서울한복

베틀한복의 최강장점이 바로 요거랍니다 ^0^~






신혼부부한복하면 절대 빼놓을 수 없는

핑크색 결혼한복 ><!!

서울한복중에 달달함 종결내줄

사랑스러운 대여한복을 보여드릴 수 있는데요 ㅎㅎ~


서울한복대여점이라 그런지

전국은 물론!

해외에서도 문의가 들어올 정도랍니다 ><♥

그렇다보니 한복대여로는

이미 입소문난 집이 아닐까 싶어요♪


사진속의 신랑신부한복처럼

예쁜 한복입고 싶으신 분은

지금 바로 !! 

베틀한복 매장을 찾고 계시겠죠 ㅎㅎ?


수도권 8개 매장을 가진 서울한복집 베틀한복은

강남(청담) 홍대 인천 안양(평촌) 수원

성남(분당) 일산 의정부

곳곳에 매장을 운영하고 있답니다!






화사한 서울한복 디자인으로

더욱 눈이 즐거워지는 결혼한복준비!

한복대여로 가격마저 똑소리나니

이거이거 >< 결혼 잘했단 소리

두배로는 더 듣겠어요><!


고급스러운 한복 퀄리티는 물론이고

다양한 한복사이즈도 갖추고♥

세련된 한복배색은 덤!!!

요런 예쁜한복대여점 놔두고 지나치지 마세요!


샤방샤방 사랑스러운 서울한복대여점은

베틀한복이 T.O.P!

두팔벌려 환영해 드릴께요♪




베틀한복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