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신랑신부 한복

신랑한복대여★ 신랑한복은 쾌자가 진리 XD~

베틀한복 2015. 1. 5. 13:56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D~

날씨가 추운데

모두 감기 걸리지 않게

따뜻하게 입으셨나요 ^0^?

저는 중무장하고 나왔답니다 ㅋㅋㅋ

핫팩은 역시 진리예요 -_-d


한파엔 핫팩이 진리라면

신랑한복의 진리는 무엇일까요?


그 건 바 로 !


쾌자 (快子)


랍니다 >0<


쾌자는 길이가 길고 소매가 없는 남자 겉옷인데요~

원래는 군복이었다고 하네요 ㅎㅎ?

그래서 그런지 남성스러움이 가득한 

신랑한복 연출에 제일인 것 같아요!


오늘은 다양한 신랑한복 연출법으로

쾌자에 대해서 보여드릴게요★




먼저 가장 화려한~ 은박 쾌자예요~

결혼한복으로 딱이죠 ^0^?


왼쪽의 신랑한복은 어깨 부분만 은박을 넣었는데요~

조금 더 깔끔하고 심플한 느낌이 드는 남자결혼한복이랍니다 :D

전체적을 사용한 컬러가

파스텔톤의 얌전한 결혼한복이기 때문에

부드럽고 고급스러운 느낌이 나는 신랑한복이네요!


오른쪽의 푸른 남자결혼한복은

넓은폭에 화려한 은박을 넣었는데요~

신부한복만큼이나 화려하지만

쾌자 자체에서 나오는 단정함과 묵직한 힘

지저분하지 않고 깔끔하게 느껴지네요 :D

특히 푸른색과의 배색이

시원하게 느껴져서 

임팩트있는 결혼한복으로 추천해 드려요!




요런 새하얀 쾌자는 자칫 밋밋한 결혼 한복 처럼 보일 수 있는데요~

은박의 훈민정음 포인트와 옷고름 컬러로

깔끔하고 센스있는 신랑 한복이 되었네요~


요런 퓨전한복 디자인은

액세서리로 다양한 느낌을 연출하실 수 있는데요:D~

사진에서처럼 중절모를 매치하니

근대시대 느낌의 신랑 한복이 되었죠 ^0^?

중후한 분위기의 남자 결혼 한복으로 강력추천!





지루함을 피하고 싶은 신랑님께는

수묵화가 그려진 신랑한복 추천해드릴게요 :D~

이 결혼한복은 리마인드 웨딩 한복으로 입으면

더 빛을 발할 것 같아요!


십장생중 하나인 소나무와 학이 그려져 있어

뜻깊은 신랑 한복!

독특한 컨셉의 결혼한복으로

결혼을 축하해주시는 하객분들께

좋은 의미를 전달해 보세요 :D~


남자결혼한복은 결혼식에 딱 한번!

입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한복대여를 통해 준비하시는 게 똑똑한 방법이랍니다 >_<



신랑한복대여 가격이 궁금하시다면

▼▼▼






위에까진 독특한 스타일의 남자결혼한복을 보셨는데요 :D~

쾌자는 특이한 것 말곤 없냐!

고 오해하실까봐 ㅎㅂㅎ

고급스러운 느낌의 결혼한복도 보여드릴께요!





양단에 은박, 자수까지 놓은 고급스러운 남자결혼한복이에요~

옷고름이 없어서 깔끔한 느낌이 들죠 ^-^?

암홀과 옆라인의 은박 배색으로

심플하지만 멋스러움을 보여주는 신랑한복 ^0^♪

분홍색 신부한복과 함께 있으니

더욱 멋있고 든든해 보이죠?


고급스러운 남자 결혼한복!

신랑한복대여를 통해서 

똑똑한 방법으로 결혼 한복 준비하세요!





이번엔 궁중 커플 느낌의 결혼한복이에요 :D

쾌자의 밑단이 주름잡혀있어 독특하죠?

요런 주름은 활동성이 좋아서

불편하지 않은  남자결혼한복이랍니다!


이 디자인은 가운데 붙어있는

용보가 포인트인데요~

용보왕, 왕세자 등의 예복에 수놓았던 자수예요XD

요런 고급스러운 신랑한복으로

왕족이 된 기분을 느껴보세요 XD





마지막으론 심플한 신랑한복인데요~

양단으로 만든 쾌자에 은은한 무늬가 있어

심심하지 않고 정갈한 느낌의 남자 결혼한복이죠?


군데군데 들어간 금박이

촌스럽지 않고 세련되게 만들어주는

포인트 인 것 같아요 ㅎㅎ~


굳센 느낌보다

분홍색의 부드러움으로

자상하고 달콤한 남편처럼 보이는 신랑한복!


남자결혼한복은 자주 입으시지 않기 때문에

신랑한복대여를 통해서 합리적으로 준비해 보세요 XD~

디자인도 가격도 품질도

모~두 맘에 드실 거예요!




내 남자를 낳아주신

시어머니 한복도 보러가기

▼▼▼


신랑어머니한복 잘골라서 사랑받는 며느리 되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