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한복 드레스

퓨전한복 어른부터 아이까지~

베틀한복 2014. 10. 17. 15:52

퓨전한복 어른부터 아이까지~ 



제 기억으로 제가 퓨전 이라는 말을 처음 접한 게


아마 드래곤볼이라는 만화로 기억을 하는데요.


남자 분들 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내용이죠^^


마인부우를 물리치기 위해서 오천과 트랭크스의 퓨전.ㅋㅋ


정확한 뜻은 다른 두 종류의 것들을 섞어서 새로운 것을 만들다 입니다.


한복의 퓨전 한복은 아름다운 전통 한복에 현대의 美를 더한


한복을 퓨전 한복이라고 합니다.


주로 돌잔치에 아이들이 입거나 드레스 형태의


퓨전 한복이 인기도 높고 종류도 다양하죠!


베틀 한복의 퓨전 한복에는 어떤 종류들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죠!  







가장 여성스러운 색상인 분홍색의 치마와


전통 궁중당의를 변형한 스타일의 미니당의 퓨전 한복으로


사랑스럽고 차분한 매력이 포인튼 한복입니다.


미니당의는 레이스를 이용해서 더 세련되고 여성미 넘치도록


색상은 흰색으로 청순하고 러블리하게 배색한 


베틀한복의 no1 퓨전 한복입니다.







스타일리쉬한 드레스 타입의 퓨전 한복입니다.


버건디 색상의 진한 컬러감이 돋보이고


모델인 렛미인 박동희씨의 몸매가 돋보이게 디자인 된


퓨전 한복 드레스 입니다.


한복이라고는 잘 느껴지지 않을 정도로 스타일리쉬하고


섹시한 느낌도 보이는 아름다운 퓨전 드레스 입니다.







반대로 푸른 진한 푸른색의 드레스 입니다.


명품 한복 답게 디자인도 색상도 화려한 한복입니다.


퓨전 한복의 매력을 제대로 보여주는 드레스 입니다.


모델 박동희씨가 입어서 그런지 한복의 매력이 더 잘 살아나네요!


파격적인 디자인 이지만 웨딩 화보 용으로 입는다면 참 예쁠 것 같네요




퓨전한복  Part 






퓨전한복  Part Ⅱ에서는 어린아이들의 한복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어른들의 퓨전 한복과는 사뭇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정말 앙증맞고 귀여운 한복입니다.


베틀한복 베틀 베이비 박소현 아가의 한복 사진 입니다.


웃는 모습이 너무 귀엽고 한복도 너무 예쁘죠^^


여아들의 퓨전 한복 너무 사랑스럽네요~~ㅎㅎ







다예 아가는 이모 결혼식에 퓨전 한복을 입고 가서


신부보다 더 사랑을 많아 받았다는 후문이 있었답니다.


푸른색의 미니 당의에 핑크색 치마 배색이 귀엽고 사랑스러워요~


머리에 배씨댕기는 큐트한 매력을 보여주고


여 아가들의 퓨전 한복 매력을 제대로 보여주네요^^




 



유민이는 엄마랑 커플로 퓨전 한복을 입었는데요


눈이 땡글땡글 너무 귀엽지요?


전통 한복과는 또 다른 매력이 느껴지는 한복입니다.


색상도 전체적으로 밝고 화사함이 느껴지는 배색을 하여서


돌잔치 퓨전 한복으로 정말 잘 어울리는 한복이죠!


보너스로 전통 한복 사진 한 장 투척 할꼐요~







베틀한복 인기쟁이 하윤이의 두돌 기념 


전통 한복 스냅사진 입니다.


퓨전한복도 예쁘고 전통 한복도 예쁘고~


아가들이 입으면 더 매력이 철철~~


어른 부터 아이까지 연령제한 없이 예쁜 퓨전한복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