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한복 매장안내

종로한복? 이제는 강남으로~

베틀한복 2014. 10. 2. 17:06

종로한복? 이제는 강남으로~


어릴적에 한복을 입었던 기억이 한번씩은 있으시죠?


부모님 손잡고 한복집에 가서 한복맞추던 사진이


저는 아직도 집에 남아 있답니다.


근데 요즘은 한복 자체도 퀄리티가 높아지고


한복집의 인테리어도 고급스러워 지다보니


많은 고객분들이 강남, 청담의 매장들로 방문 하고 있습니다.


자연스레 업체들도 강남,청담에 많이 생기게 되었구요.



지금도 많은 업체들이 종로 광장시장에 자리하고 있지만


대세는 강남.청담이 아닐까 생각이 드네요.


특히나 강남 청담의 가장 품격잇는 한복집 


베틀한복은 아름다운 배색과 특별한 디자인으로


고객분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종로한복을 제외한 수도권 8개 직영점을 운영중이여서


수원 일산 성남 분당 의정부 안양 인천 등 여러지역의


고객들께 사랑받고 있습니다.



종로한복과는 다른 스타일의 한복


여성스러운 꽃분홍색 치마와 레이스로 처리된


미니당의 스타일의 한복입니다.


팔 부분은 시스루 처리되어서 퓨전한복 느낌이 물씬 풍기는


아름다운 한복이네요.


종로한복과도 또 다른 아름다운의 느껴지네요.



복합적인 디자인이 가미된 한복입니다.


치마는 투톤으로 구분하여 멋스럽고 특별하게.


게다가 은박무늬를 풍성하게 사용하여 더욱 


화려하게 표현한 한복입니다.


저고리는 색동저고리 타입의 분홍색과


몸판은 회색으로 배색하였네요.


전체적으로 분홍색을 많이 사용하였고


은박의 무늬들로 하여금 


여성미와 화려함을 동시에 볼 수 있는 한복입니다.


종로한복과는 다르게 꾸며진 한복이네요.



강남 베틀한복은 종로한복과는 다르게


금박 은박 등의 화려한 무늬를 사용해서


디테일한 부분가지 세밀하게 디자인된 한복으로


고객분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은박만을 사용하면 심플함을 볼 수있고


금박만을 사용하면 고급스런 느낌을 받습니다.


이 사진 처럼 둘다 사용하게 되면


화려하고 더 고급스러운 느낌을 받게 된답니다.


한복 전체에 금.은박이 들어가면 조금은 산만할텐데.


팔 부분에만 무늬가 적절하게 들어가서 더 예쁘네요^^




당의 한복의 느낌도 종로한복과는 조금 다르네요.


베틀한복은 보색 효과를 많이 사용하는 한복이라서


극명한 색의 효과를 볼 수 잇는 한복이랍니다.


붉은색의 치마와 진한 녹색의 궁둥 당의에


금사용보를 사용해서 전통적인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요즘 웨딩화보에 빠질 수 없는 잇 아이템 다운 포스가 느껴지네요.



한복은 어디서 맞춤 대여를 하던지  다 예쁘답니다.


개인의 취향이나 스타일에 따라 정하시면 되는데요.


저는 종로한복 보다는 강남한복 스타일인지.


더 좋게 느껴지네요^^


오눌 포스팅 참고 하셔서 좋은 한복 선택하시길 바랄께요^^



베틀한복 홈페이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