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신랑신부 한복

웨딩한복대여 전통에 아름다움을 더하다!

베틀한복 2014. 9. 29. 18:55

웨딩한복대여 전통에 아름다움을 더하다!


요즘 sns 종류가 참 다양해졌죠!


베틀한복도 인스타그램을 시작했답니다.


첫 사진은 웨딩한복으로 정했는데.


#한복 아시죠?ㅎㅎㅎ


저도 오늘은 인스타그램과 마찬가지로


웨딩한복 정보를 올려보려고 합니다.


예비 신랑 신부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웨딩한복. 즉 다시 말해서 결혼한복은


본식을 한복드레스를 입고 할때에 입는 드레스 한복과


본식진행 후 하객분들에게 인사할때에


입는 웨딩한복과 결혼전에 웨딩화보를 찍을때에


입는 화보용 한복으로 나뉘어 집니다.



가을에 어울리는 버건디 색상의 치마와 검은색 저고리에


많은 금박무늬를 넣은 조합의 한복은


웨딩화보 나 본식후에 입을 한복으로 좋을것 같네여!


웨딩한복대여의 명가 베틀한복 다운 한복이네요!



진한 분홍색의 치마와 금색으로 물든 전통 궁중당의의


조합으로 탄생한 한복입니다.


웨딩한복대여 하실때 절대로 빠질수 없는


전통한복의 한 종류인 당의는


신부분들이 꼭 입고 싶어하는 한복중에 하나입니다.


화려함은 기본이며 전통한복 특유의


단아함과 품격이 아주 예쁜 한복이죠!



웨딩드레스 보다 더 순결해 보이는 웨딩한복이네요.


하얀 미니당의 스타일의 한복과


꽃분홍색 치마로 이루어진 조합이네요.


퓨전한복으로 표현한 우아함이


남심 올킬 할만한 전통에 아름다움을 더한 웨딩한복입니다.


한복특유의 전통미와 퓨전스타일의 현대미가 돋보이는


베틀한복 특유의 아름다움이 빛나는 스타일의 한복입니다.



또 하나의 작품한복이네요^^


시스루처리된 소매부분이 한복에서는 보기힘든


특별한 매력을 어필하네요!


치마 색상도 참 곱지 않나요?


파스텔톤의 녹색계열로 아름답게 연색된


웨딩한복대여의 명품 한복이네요!



수묵화를 치마에 그린


베틀한복의 특별한 웨딩한복대여 제품입니다.


어느곳에서도 볼 수 없는 특별한 아름다움과


정갈한 스타일이 매력적인 한복입니다.


수묵화가 가진  고전미가 아름다운 한복인데요.


치마에 그린 멋스러운 수묵화가 개인적으로


참 맘에 드는  한복이랍니다.ㅎㅎㅎ



베틀한복의 특별하고 아름다운 웨딩한복대여 제품들


감상은 잘 하셨나요?


너무 예쁜 한복들이 많아서 고르기 힘들정도네요!


베틀한복 홈페이지에 더욱 많은 한복 사진들이 있습니다.


홈페이지에서 한복에 대한 정보도 얻으시고


예쁜 한복사진들도 구경하세요!


http://www.bett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