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신랑신부 한복

젠틀하고 스타일 좋은 남자한복입고 멋남되기!

베틀한복 2014. 7. 21. 19:19

젠틀하고 스타일 좋은 남자한복입고 멋남되기!


결혼식에 앞서서 준비하는 것들 중에서 가장 중요한 것 중 하나가 한복입니다.


포스팅 관련해서 한복에 대해서 검색해보면 여자분들의 한복이 너무 많아서


남자인 저한테는 살짝 기분이 안 좋아지기도 합니다(농담 농담)


당연히 여자 한복이 중요하죠! 결혼식의 꽃인 신부니까요!


하지만 그 옆에 서는 남자 한복도 중요하기 때문에 오늘은 특별히 신랑 한복에 관한


포스팅으로 여러분들께 찾아왔습니다.



요즘 남자분들이 가장 많이 선호하는 쾌자 한복입니다.


체형에 따라 조금씩 디자인에 변화를 줄 수 있는 쾌자 한복인데요.


디자인도 좋지만 배색과 무늬들이 환상인데요.


밝은 색이 잘 어울리는 젠틀한 신랑분들께 추천한 표 던져 봅니다.



흉배 부분에 자수로 들어간 용이 남자의 강한 기운을 나타내는거 같아서 좋네요.


다양한 색으로 무늬를 넣어서 화려함을 표현하면서도 혼란스럽지 않아서 


너무 맘에 드는 스타일 입니다.


개인적으로 파란색 계열을 너무 좋아해서^^






요즘은 남자분들도 밝은 색을 많이 선호하시기 때문에


큰 무리 없이 입을 수 있는 분홍색의 깔끔한 쾌자한복입니다.


음..키가 크다면 더욱 잘 입을 수 있지만


다르게 보면 조금더 키가 커 보일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 한복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파색색 이네요!


가장 무난하게 소화가능한 파란색과 하얀색으로


매치한 한복입니다.


깔끔하면서도 가슴부분에 수묵화를 표현한것이 인상적입니다.



항상 제 포스팅에 빠지지 않는 훈민정음 시리즈입니다^^


전 왜 이사진을 항상 포스팅에 넣을까요.ㅋㅋ


무조건 이쁘기 때문입니다.


왠지 더욱 스타일이 좋아 보이는 남자 한복인데요!


저는 제가 보아온 어떤 한복 보다도 가장 남자한복의 최고라고 생각합니다.


일단 흔하지 않은 무늬들이 가장 맘에 들고요.


깔끔한 디자인이 그 두번째 이유입니다.


남자한복도 웨딩화보나 결혼사진에서 빠질수 없기 때문에 즁요한데요!


남자분들 대충 대충 고르지말고 예신님 말씀 잘듣고


베틀한복에서 좋은 한복으로 스타일 좋은 멋남이 되세요!!



<미리예약 후 방문하시면 더 편리한 상담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