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신랑신부 한복

COOOOOL내음 나는 신부한복 완전 매력적인데?!

베틀한복 2014. 6. 7. 15:05

COOOOOL내음 나는 신부한복 완전 매력적인데?!

 

안녕하세요

바람이 불면 조금 쌀쌀하게 느껴지는데

낮의 햇빛은 정말 후끈후끈 뜨겁죠ㅠㅠ~?

덥고 습한 날씨때문에 힘든 날을

보내진 않으셨는지 모르겠네요

 

오늘은 더위에 지친 몸을 한복사진으로나마

풀어보고자 시원한~ coooool내음 나는

예쁜 배색과 디자인의 신부한복을 준비해봤는데

구경해보시겠어요^^?

 

 

 

상쾌하고 깨끗한 배색을 뽐내는 신부한복

흔하지 않고도 예쁜 하늘색 치마때문에

더욱 매력적으로 다가옵니다

 

남들과 다른 다채로운 배색이 가능한

한복집에서 준비하는 결혼 한복!

예쁘고 색다른 배색으로

대여한복으로 준비한다 할지라도

오직 나만의 한복 스타일을 만들 수가 있지요

 

cool향기가 느껴지는 배색으로

입는사람도 보는사람도 시원함을 느껴보세요

여름 예식을 준비하는 신랑신부님도 하객분들도

그 매력에 더욱 빠져들게 될겁니다 

 

 

 

쿨내음 진한 향기에 멋스러움이

더욱 돋보이는 신부한복 디자인

뚜렷한 파란색저고리와 짙은 와인색의

깊고도 진한 배색이 차분하고도

우아한 신부의 모습을 보여주네요

 

특히 저고리는 새파란색상과 금은박이

어우러져 기품있는 매력까지 더한

멋에 멋을 더한 디자인 한복이랍니다

 

베틀한복만의 감각적인 배색과

디자인의 신부한복 맞춤과 대여

모든 방법으로 만날 수 있답니다~

 

 

 

oh~! 베틀 신부한복의 매력지수가

상승하는 소리 들리시나요^^?ㅎㅎㅎ

색다른 배색과 디자인으로

아주 멋스러운 한복!

 

젊은 감각이 들어간 한복으로

소매끝에 색동디자인이 들어가있으며

금박과 회색의 조화가

시원하고도 멋스러운 매력을 드러내

여성미가 돋보이는 한복 디자인입니다

 

결혼식 뿐만 아니라 기타 가족행사

자리에서도 쿨내음나는 멋드러진 한복으로

뽐내볼 수 있어요~ 시원한 매력 한껏 발산해보세요

 

 

 

수수함과 청순함으로 무장되어진

예쁜 신부한복~ 자연과 햇빝 아래에서

그 매력은 더욱 빛이난다는 사실~!

 

베틀한복은 생각 이상의 다채로운 색감을

가지고 있어 골라입는 재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맞춤은 물론 대여에서도 말이지요!

 

단조로운 디자인 안에서도 새로운

느낌있는 배색감각으로 고급 한복을

만들어내는 이 곳 베틀한복에서

시원시원한 매력돋는 신부한복을

준비해보시길 바랍니다 

 

 

 

은은하고 화사함이 돋보이는

신부한복의 기본적인 배색으로 사랑스럽고

마음을 설레이게 만드는 신부한복 디자인

 

그 안에서도 배자형 저고리의 색상배색과

은박을 사용한 다양한 디자인으로

시원하게 멋스러운 매력이 톡톡히 튀는

아주 멋진 한복이랍니다!

 

섬세한 감각과 손길어 지어진 고운 한복

나에게 잘 어울리고 꼭 맞는 예쁜 결혼한복을

찾으시는 분들께 멋진 매력 넘치는 이 곳

간절히 추천해 드리고 싶네요~^^

맞춤한복대여전문점 베틀한복

믿고 문의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