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한복 매장안내

경주여행 일기 :: 역사가 살아숨쉬는 신라밀레니엄파크에서의 베틀한복 화보촬영 현장!

베틀한복 2014. 6. 4. 07:30

경주여행 일기 :: 역사가 살아숨쉬는 신라밀레니엄파크에서의 베틀한복 화보촬영 현장!

 

안녕하세요~

오늘은 경주여행 그 두번째 이야기!

경주 신라밀레니엄파크와 베틀한복의

한복 화보촬영 현장을 이야기해드리러 왔어요

 

자연과 옛 건축물들의 조합이 무척이나

아름다웠던 경주 대형파크!

 

신라밀레니엄파크에 대해 짧게 소개를 하자면

신라의 역사와 문화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체험위주의 에듀테인먼트 놀이동산입니다!

 

이름과 같이 신라를 주제로 한 공연과

신라시대의 건축물들을 그대로 옮겨놓아서

마치 과거 신라시대에 온 듯한 느낌을

몸소 느낄 수 있다고 해요~

 

 

 

 

신라밀레니엄파크의 대형주차장이에요

파크 내에는 라굴이라는 호텔도 있고

굉장히 넓은 대형파크이기 때문에

주차장만해도 엄청난 넓이를 자랑하고 있어요!

 

파크 운영시간은

평일은 오전 10시 ~ 오후 7시 10분

주말은 오전 10시 ~ 오후 8시 10분

 

그리고 이용 요금은

더보기

 

 

 구분

 성인

(만 18세 이상)

청소년

(만 17세 이하/중고생) 

어린이

(초등학생 이하) 

 주간 당일이용권  18,000  15,000  13,000
 야간 당일이용권  9,000  7,000  6,000

 

파크 내의 공연은 별도의 추가요금 없음

공예체험마을에서의 공예체험은 재료비에 해당하는 체험비 있음

야간입장은 17시부터

 

혹시 경주 신라밀레니엄파크에 갈 계획이 있으신 분들은

참고해보세요! 도움이 될만한 내용일거에요!ㅎㅎ

 

 

여러 사극드라마 촬영지로도 유명한

경주 신라밀레니엄파크!

가장 대표적인 드라마가 바로 <선덕여왕>이네요!

선덕여왕 세트장은 경주 지역 최초의 드라마 세트장으로

기존에 있던 천년고도 촬영장 이외에 드라마 촬영을 위해

거액의 예산을 투입하고 만들어진 드라마세트장이라고 해요!

호호

 wow~ 들어가기도 전에 두근두근 기대가 되었어요~

 

 

 

처음에 들어간 곳은 성골과 진골이였어요

신라시대 최고의 귀족계급 사람들이 살던 집으로

 들어가기전에 안내 표지판을 봤는데

역사교과서에서 봤던 그 장면이 있더라구요!

빨리 들어서느라 설명이 있는 표지판 사진이 없네요^^;

 

 

 

 

 

역시 귀족들이 살던 곳이라 넓기도 엄청 넓더라구요

진짜 교과서랑 사극드라마에서만 보던

장소와 똑같아서 더 신기했어요!ㅎㅎ

 

 

경주 신라밀레니엄파크 처용폭포

 

역신을 용서한 처용을 보고

사람들이 사악함을 물리치고

경사를 맞기 위해 처용의 얼굴을

대문에 붙여놓는 풍습이 생겼다고해요

그리고 그 풍습은 현재에도

처용무, 처용탈 등의 모습으로

발전하여 전해지고 있죠

 

 

 

장보고 공연장도 있어요

객석을 안찍어서 넓어보이지 않은데

약 400석 가까이 되는 객석이 있답니다!

 

공연시간이 아니더라도 분수를 계속 틀어놓았어요

처용폭포에 이어 여기에서도 시원한 물줄기를

만나니 더위를 조금 식힐 수 있었답니다~

 

 

 

첫번째 사진의 커다란 동상은

서수형토기를 확대 제작한 대형 분수이고

나란히 줄지어 있는 동상들은

12개의 지지를 나타내는 십이지신이에요

제일 가까이에 있는 동상을 보니 닭과 원숭이의

머리는 자세히 보이시죠^^??

 

제가 일찍들어가서 그런지는 모르겠는데

낮시간이 되면 물줄기가 뿜어져나와

시원한 분수길이 연출된다고 하더군요~

 

 

곳곳에 화장실, 카페, 기념품점, 편의점 등

이렇게 아기자기하게 편의시설에 대한

표지판을 만날 수 있으니

넓은 대형파크 구경에 조금 지치셨다면

잠시 쉬었다가 구경하세요~

 

저도 여름같은 5월날씨에 살짝 지칠때 쯤

실내 기념품관에서 잠시 더위를 식히고

다시 힘내서 둘러보기 시작했어요

기념품을 사지는 않았지만...ㅋㅋ

 

 

밀레니엄파크에 공포체험관도 있었어요

신기신기ㅋㅋㅋ

겉으로 봐서는 그렇게 무서워보이지는 않았는데..

무서울까요...??

슬퍼3

 

 

신라시대의 문화와 공예품을 직접 보고

만들 수 있는 체험학습실

염색공방, 금속공박, 압화공방, 토기공방 등

이밖에도 정말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어요!

 

공예체험을 할 때에는 재료비를 별도로 내야하니

이 점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제가 경주 신라밀레니엄파크까지

올 수 있었던 이유!!

바로 베틀한복의 화보촬영을 위한

장소섭외 덕분이였죠!

놀러만 온 것이 아니예요ㅎㅎㅎㅎ

 

파크안을 둘러보다가 조금 지루함을 느낄 때 쯤

베틀한복 촬영지를 구경하고싶어져서

헐레벌떡 뛰어 갔는데요

멀리서도 눈에 띄는 다채로운 한복 저고리와

각종 소품들이 한 곳에 모여있어서

다행히도 넓은 파크 안에서

금방 베틀한복 팀을 찾을 수 있었어요!

 

 

 

지난번 춘천 제이드가든에서의 화보촬영은

혼주한복을 주제로 이루어진 촬영이였는데요

이번 경주 신라밀레니엄에서의 화보촬영은

신랑신부한복을 주제로 촬영이 진행되었답니다~

 

너무나 예쁜 신상 한복도 많았지만

우리 신상 아기들은 조금만 더 기다려주세요^_ㅠ 

 

 

완전 웅장하고 화려했던 이 장소!

바로 여기가 드라마 선덕여왕의 촬영지인데요

 

신라밀레니엄파크의 드라마 세트장은

전통기와, 원목, 석재 등 전통 가옥 건축 자재들을

그대로 사용하고 있어 단순히 세트장으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촬영이 끝나더라도 관광객들이

계속해서 찾아올 수 있는 항구적인 건물로

만들었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에요~

 

 

 

 

이렇게 가까이서 보니 신라궁궐의

웅장함이 그대로 느껴지는 듯 했어요!

 

고전적인 느낌이 다른 어떤 촬영지에서보다도

느낌이 살아나고 화려한 장소이여서

어느 곳에서 촬영을해도 멋진 화보가 나올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정말 기분이 좋았아요^0^

 

이렇게 멋있는 곳에서 베틀한복

화보촬영이 이루어진다니!_!

춘천 수목원에 이어서 신라궁궐의

한복화보사진도 무척이나 기대가 되요

하트3

 

 

 

촬영지에서 예쁜 한복을 보면서

다시 힘을 얻고 파크를 마저 둘러보았어요

토우공원과 담목원인데요

각기 다른 토우와 장승들의 재미있는 표정들이

너무 귀여웠어요ㅎㅎ

담목원에 들어서면 말하고 움직이는

로봇장치가 있는 장승들도 볼 수 있답니다

 

 

 

 

 

 

이렇게 옛 건축물과 자연이 하나가된

멋진 풍경도 볼 수 있었어요

사극멜로영화에 나올법한 배경이지 않나요??

 

 

 

마지막으로는 가람폭포!

대형 인공폭포로 사진으로 보는데도

시원함이 느껴지는 것 같아요~

저~기 폭포 앞까지 나갈 수 있는 곳이

포토존으로 핫하다고 해요

가족끼리, 연인끼리 놀러갈때

꼭 저 자리에서 사진 한 장 남겨보세요^^

 

경주 신라밀레니엄파크!

아래 지도를 보면 아시겠지만 굉~장히 넓어요!

 

전체를 다 둘러보신다면 공연관람을 포함해서

관람 소요시간이 약 3~4시간 정도가 소요되요

모든 공연은 1회당 약 30분이 걸리구요!

 

이만한 시간과 체력이 된다면야 좋지만..

조금 무리가 될 수도 있겠는데요ㅜㅜ

그러나 신라밀레니엄파크에서 고맙게도

오전, 오후, 야간으로 시간대별로 나눠서

추천해드리는 코스가 있다고 해요!

☞☞신라밀레니엄파크 추천코스 보기☜☜

 

계획잡으실 때 도착하는 시간 예상해보시고

이 추천코스에 따라서 움직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몸은 조금 피곤했지만 정말 좋은 것

보고 들을 수 있어서 기뻤어요

 신라역사를 몸으로 직접 느껴보고 싶으시다면

경주여행 장소로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여기서 이제 저의 경주여행 일기는 끝이 났구요~

이제 한복사진이 나오기를 기다리기만하면 되요!

다음에 나올 신랑신부한복, 혼주한복 사진까지

기대 많이 해주세요^^

곧 화보사진으로 만나요~

 

 

 

 

경주여행 :: 서울역에서 경주 밀레니엄파크까지 ◀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