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혼주 한복

세련된 디자인과 가격으로 드리는 엄마한복

베틀한복 2014. 3. 20. 16:18

세련된 디자인과 가격으로 드리는 엄마한복

 

날씨가 맑았다가 황사도 오다가

오늘은 차가운 공기때문에 날씨가 쌀쌀하네요...ㅠ.ㅠ

봄이 온 듯 안 온듯 온거같은..ㅋㅋㅋ

애매~한 날씨져?!?!

이 애매한 날씨속에서 이제 겨울은 완전히 잊혀지고

봄옷들을 하나둘씩 꺼내입기 시작하는데요

이러한 시점에서 저는 베틀한복의 아름다운 모습과

착하디착한 한복비용까지 다 갖춘 엄마한복을

준비하면서 완연한 봄을 기대하고 있답니다

 

어머니께 선물드리고싶은 엄마한복의

다양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만나보세요~

 

 

선명한 색감을 자랑하며 어머니의

중후한 매력이 드러나는 엄마한복 디자인!

자주빛 저고리위에 금은박으로 화려하게 감싸고

치마는 어두운 회색으로 배색하여

가볍지 않고 점잖은 느낌을 주는 엄마한복입니다

저고리의 금은박 문양과 치마원단 자체에 문양이

섬세하고 선명하게 보여져 멋스럽게 입을 수 있습니다

 

 

 

 

깔끔하게 기품있는 한복디자인으로

어머니의 가치를 높혀드리는 고급 엄마한복!

세련된 디자인이 돋보이는 한복입니다~

 

전체적으로 톤다운된 색들로만 배색하고

자연스럽고 예쁘게 주름진 치마로

몸통을 잡아주기 때문에 날씬하게 보여질 수 있답니다

어둡지만 선명한 색감과 깃의 금박으로

고급스러움을 자랑는데요! 나의 전부인 어머니에게

고급한복으로 사랑을 보답해드려보세요^^

 

 

 

자연의 색으로 물들여 고운색감이 돋보이는

엄마한복입니다~ 기본적인 전통한복이지만

현대적 감각을 더하여 고급스러운 색들의 조합과

섶과 끝동부분을 금박문양으로 화려하게 장식하여

고전미와 현대미를 잘 융합시킨 세련되고

남다른 디자인의 엄마한복입니다

 

심플하게 멋있는 한복선물로

엄마의 입가에 함박미소를 지어드리세요^__^

 

 

 

화사한 분홍색상으로 사랑스러운 우리어머니를

더더욱 사랑스럽게 비춰주는 한복디자인!

분홍색 배색의 엄마한복으로 엄마를

한송이에 꽃으로 비유해보고 싶네요^^

 

어깨선부터 시작해 소매의 윗부분만

금은박으로 장식해 신부한복 못지않은 화려한

디자인을 자랑하는 베틀한복의 엄마한복입니다

 

화사함과 화려함으로 어머니의 청춘을

일깨워드려보는건 어떤가요??*^^*

 

 

 

 

화사한 색상으로 소녀감성을 가진 어머니에게

선물드리기에 너무나 아름다운 엄마한복입니다 

천연염색으로 고운 색감을 자랑하기에 원단에

무늬가 없어도 품격있는 한복을 만들 수 있지요

 

자수패치 하나로 심플하게 포인트를 넣어

심플하며 우아함이 묻어나는 엄마한복!

직접 입어보고 눈으로 확인해보셔서

평생 함께할 엄마에게 특별한 기억을 심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