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신랑신부 한복

크리스마스 느낌 아니까~ 크리스마스 입는 전통한복

베틀한복 2013. 12. 24. 15:35

 

크리스마스  느낌 아니까~ 크리스마스 입는 전통한복

 

내일이면 12월 25일 크리스마스인데요!

모두가 즐거운 크리스마스인만큼

연인,친구,가족끼리 크리스마스 파티를 즐기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오늘은 크리스마스 느낌 아는 제가 ~ 소개해드리는

크리스마스에 입는 전통한복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크리스마스에는 역시 붉은색이 빠질수 없죠!

크리스마스 느낌 물씬 나는

붉은색을 배색한 차마와 함꼐

화려한 은박이 반짝임을 더해주어

크리스마스 느낌 제대로 나는 전통한복!

 

이런 크리스마스 느낌 나는 전통한복을 입고

크리스파티를 즐긴다면

다른 사람들과 차별화되면서도

나의 아름다움을 더욱 돋보이게 해주는 좋은 한복이랍니다.

 

 

크리스마스에 가장 생각나는 컬러가 무슨 색깔인가요?

바로 붉은색, 초로색, 갈색  이 세가지 색상이

가장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나는 색상이죠!!

 

왼쪽은 화려한 금은박문양과 함께 여성스러운 붉은색이

매력적인 저고리를 매치하여

여성미가 가득 돋보이며

오른쪽은 갈색 저고리에  깃과 끝동에

은박을 포인트를 주어

세련된 여성의 멋이 느껴지는 전통한복입니다.

 

 

즐거운 크리스마스인 만큼

한복도 즐거운 느낌을 주는 화사하고

톡톡튀는 발랄한 전통한복을

입는게 더욱 좋겠죠 +_+

 

화사한 색감을 더욱 돋보이게 해주는

금은박이 있어 전통한복을 더욱 아름답게 해주며

색감이 톡톡 튀면서도

트렌디한 색감이라서 패션러블해보이까지 하는 한복으로

크리스마스에 입으면 너무나 아름다운 전통한복!!!!

 

 

 언제!어디서나~

카카오톡으로 스마트한 한복상담을 받으시고

베틀한복 모바일 상품권 받아가세요.^.~♡

 

 

자연의 색, 그대로 물들다. 베틀한복

www.bett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