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신랑신부 한복

머리부터 발끝까지 고급스러운 태가 나는 고급한복

베틀한복 2013. 11. 12. 18:19

 

 

머리부터 발끝까지 고급스러운 태가 나는 고급한복

 

진정한 고급스러움은 입기만 해도

머리부터 발끝까지 고급스러운 태가 나는 한복이여야겠죠!!

고급스러운 한복이 필요한 분들을 위한~

입기만 해도 머리부터 발끝까지 +_+

고급스러운 태가 나는 고급한복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금이 떠오르게 하는 금빛의 남자 요선철릭 한복이

입기만 해도 고급스러운 태가 나는 고급한복으로

금색과 금사용보가 어우러져

고급스러움이 두배가 되며

신부한복은  버건디색상의 치마와 금박이 어우러져

고급스러운 자태가 나는 고급한복!!

 

이런한복이라면 조선시대 왕과 중전마마 부럽지 않은

고퀄리티의 세련된 고급한복이죠 +_+

 

 

머리부터 발끝까지 고급스러운 자태가 나는

궁중의 멋스러움이 담긴 당의한복으로

오른쪽은 귀여움보다는 기품이 돋보이는

진한 색감의 당의한복이 고급스러운 고급한복!

 

왼쪽은 화사한 형광빛의 귀여운 색감과

고급스러운 금박과 금사용보으로

귀여움과 고급스러움 공존하는 매력적인 고급한복!!

 

 

버건디색상에 금박이 포인트가 된

화려하고 고급스러운 치마와 잘 어울리는

붉은색치마와 대조적인 남색저고리를 배색하여

몸매도 슬림해보이면서 여성스러운 고급자태가 돋보이는 고급한복!!

 

왼쪽은 화려한 금은박문양이 포인트가 되어

보기만 해도 머리부터 발끝까지 고급스러운 고급한복!

오른쪽은 어깨와 끝동에만

은사이중원단으로 포인트를 주어

세련된 고급스러움이 돋보이는 고급한복!!

 

 

언제!어디서나~

카카오톡으로 스마트한 한복상담을 받으시고

베틀한복 모바일 상품권 받아가세요.^.~♡

 

 

  자연의 색, 그대로 물들다. 베틀한복

www.bett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