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신랑신부 한복

별똥별처럼 빛나고 아름다운 신부한복

베틀한복 2013. 8. 13. 13:24

 

별똥별처럼 빛나고 아름다운 신부한복

 

어제 밤하늘에 별똥별이 엄청 많이 떨어졌다고 하네요!

저는 피곤해서 쿨쿨 자느냐고

별똥별이 떨어지는줄도 모르고 더위와 함께 잤는데요 말이죠!

그래서 오늘은 별똥별처럼 빛나고 아름다운 신부한복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별똥별처럼 화려하고 아름답게 빛나는 신부한복이네요!

사람의 기분을 편안하게 해주는 화사하고 밝은 연두색과

화려하고 고급스러운 금박과 은박으로 멋을 내어

연두색 저고리를 더욱 아름답게 살려주며

붉은색 치마에도 화려한 금박이 있어

별똥별처럼 아름답고 빛나는 예쁜 신부한복입니다.

 

 

화사하고 밝은 느낌의  상큼발랄한 오렌지색상이

신부와 잘 어울리는 색상이죠!

왼쪽은 짙은남색과 화사한 노란색으로 배색한 저고리에

깃.고름.끝동을 은사이중원단으로 멋을낸

별똥별처럼 빛나고 아름다운 신부한복입니다.

밤하늘에 빛나는 별이 더욱 아름다운것처럼

짙은남색에 금은박 꽃문양들이 더욱 아름답고

멋진 신부한복입니다.

 

 

배색만으로도 아름다운 멋을

 나타내줄수 있는 신부한복이죠!

톤다운된 색상의 화장과 화사한 앞길의 배색이

각자의 색상을 살려주어 세련된 느낌과

여성스러운 아름다움을 느낄수 있는 여성스러운 색상의

붉은색과 연보라색을 매치하여

아름다운 신부한복입니다.

 

자연의 색, 그대로 물들다. 베틀한복

www.bettl.co.kr 

 

 

  언제!어디서나~

카카오톡으로 스마트한 한복상담을 받으시고

베틀한복 모바일 상품권 받아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