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신랑신부 한복

저렴하면서도 아름다운 신부한복대여

베틀한복 2013. 7. 23. 18:32

 

저렴하면서도 아름다운 신부한복대여

결혼식날 여기저기 돈 쓸곳이 많아서

결혼식날 한복 고민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저렴하면서도 아름다움을 겸비한 신부한복대여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화사한 색상의 두 신부한복대여가 신부를 밝고 화사하게 해주네요!

하늘색 앞길이 여름과 잘 어울리고

끝동의 핑크색 그라데이션이 사랑스러운 신부한복대여입니다.

오른쪽은 보라색과 핑크색 반색동저고리가

귀엽고 사랑스러워 신부에게 잘 어울리는 신부한복대여이네요!

이런한복을 저렴하게 대여할수 있다니 역시 베틀한복답지 않나요??

 

 

아름답지만 느낌이 서로 다른 두한복이네요!!

주황색꽃문양이 들어간 레몬빛깔의 신부한복이

신부를 세상 어느 꽃보다 아름답게 해주며 젊어보이며

오른쪽은 우아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신부한복대여이네요!

미니당의로 귀여움을 표현하고 끝동과 앞길에

금박으로 고급스러움과 우아함이 느껴지는

최고의 신부한복대여입니다.

둘다 너무 이뻐서 둘다 대여하고 싶을것 같아요 ♡

 

 

단아하고 정갈한 느낌의 신부한복대여이네요!

짙은푸른색저고리가 우아하면서도 기품이 느껴지며

슬림한 핏을 원하시는 신부들에게 좋을것같네요!

거기에 파스텔톤의 주황색치마가 사랑스러운 신부한복대여입니다.

오른쪽 자주빛깔의 앞길,끝동과 톤다운된 보라색의 화장이

멋스럽게 배색되어 세련되어 보이는

아름다운 신부한복대여입니다.

 

   자연의 색, 그대로 물들다. 베틀한복

www.bettl.co.kr  

 

 

언제!어디서나~

카카오톡으로 스마트한 한복상담을 받으시고

베틀한복 모바일 상품권 받아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