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신랑신부 한복

신랑을 유혹하는 매혹적인 여성한복

베틀한복 2013. 7. 11. 14:45

 

 

남자을 유혹하는 매혹적인 여성한복

 

조선시대에는 여성들은 어떻게 남성들을 유혹했을까요?

아마도 매혹적이면서도 아름다운 한복을 입어 유혹하지 않았을까요?

한복을 입는것만으로도 남성을 끌어당기는 매력적인여자가 될수있는

매혹적인 여성한복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시선을 한눈에 사로잡는 매력적인 여성한복이네요!!!

검정색과 붉은색의 매치가 너무나 매혹적이라서 여자인 저도 반할것 같은 여성한복이죠?

검정색저고리에 화려하고 고급스러운 은박이 여성을

더욱 아름답고 고급스럽게 해주네요!!!

오른쪽은 우아함이 느껴지는 매력적인 여성한복입니다.

매혹적인 보라색저고리에 우아하면서도 아름다운 은박이

여성의 매력을 돋보이게 해주는 최고의 여성한복입니다.

 

 

 

 

아름다운 느껴지는 매혹적인 여성한복이네요!!!

진하고 선명한 초록색이 푸른산이 떠올라 마음까지 편안해지는 느낌이죠?

앞길에 화려한 금박과 치마는 금사이중원단을 사용해 초!!고급 여성한복입니다.

왼쪽이 산이라면 오른쪽은 푸른하늘색같은 저고리네요!

하늘색은사이중원단이 은은한 고급스러움이 있으며 황토색치마랑도

잘어울리는 조화네요!!!!

화려한 아름다움에 남성들이 눈을 떼지못할것 같은 여성한복이네요~

 

 

 

청순하면서도 우아함이 있는 매력적인 여성한복입니다.

단아하고 정갈한 느낌의 검정색저고리에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해줄 사랑스러운 주황색꽃문양이 치마가 저고리와 잘 어울리네요!!

오른쪽은 우아함이 느껴지는 아름다운 여성한복이네요~

복숭아빛의 저고리에 은은한 아름다움이 느껴지는 금은박이 청순한 매력이 느껴지네요!

거기에 사랑스러움이 가득 느껴지는 분홍색치마가

여성한복에 딱 어울리는 한복이네요!!!

 

자연의 색, 그대로 물들다. 베틀한복

www.bettl.co.kr 

 

 

  언제!어디서나~

카카오톡으로 스마트한 한복상담을 받으시고

베틀한복 모바일 상품권 받아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