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가족한복

동생결혼식한복대여. 빛나는 아름다움으로~

베틀한복 2013. 1. 16. 15:35

 

 

동생결혼식한복대여. 빛나는 아름다움으로~

 

동생결혼식에 참석하는

언니, 누나들의 한복대여.

 

어떻게 고르면 좋을까요?

또, 한복을 꼭 입어야 하는걸까요?

 

 

 

신부한복은 녹의홍상

신랑어머니한복은 푸른계열

신부어머니한복은 붉은계열.

 

그렇다면 하객한복에도 색깔이 정해져 있을까요^^?

 

하객한복에는 정해진 색깔은 없습니다.

물론, 신부한복과 혼주한복도

요즘에는 개인의 개성을 살린 배색으로

지어 입는 것이 대세이구요.

 

하객한복은 특히 정해진 규칙이 없이

자신의 취향과, 연령대에 맞는 한복을 입으시면 되는데요.

 

단, 신부한복의 전통배색,

미리 신부한복의 배색을 알 수 있다면

그 배색을 피해서 입는 것이 좋습니다^^

 

결혼식장에서 헷갈릴 수도 있으니까요~

 

 

 

결혼할 때 해 입은 신부한복이 있다면

이렇게 치마는 그대로, 저고리만

고상하고 톤다운된 기품있는 모습으로

바꿔 입어준다면 하객한복으로 좋아요^^

 

아무래도 동생결혼식한복이니만큼

언니, 누나의 모습을 나타낼 수 있는

점잖은 색감의 한복을 입는 것이 좋겠죠^^?

 

 

 

혼주한복, 신부한복대여는 많은데

하객한복대여는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베틀한복의 한복대여는, 세트로 구성되어 있는

흔한 기성품이 아닌

 

색상별, 사이즈별로 저고리와 치마가

따로 준비되어 있어서

맞춤한복처럼 자신에 맞는

동생결혼식한복을 배색하여 입을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동생결혼식한복대여^^어렵지 않겠죠?

 

 

 

요즘 같이 한복을 입지 않는 시대에

동생결혼식에 꼭 한복을 입어야 할까?

고민하시는 분들 계시겠지만

 

기쁜날 예의를 갖추고,

결혼식장에 아름다움을 채워주기 위해서

 

형제가 줄어드는 요즘

언니, 누나는 필수로 한복을 입어주시는게 좋습니다^^

 

베틀한복의

동생결혼식한복대여는

저렴하게는 10만원부터 준비되어 있어,

 

쉽고 저렴하게 동생결혼식한복대여를

하실 수 있게 도와드려요^.^

 

동생의 결혼식장을

빛나는 아름다움으로 채워줄

빛고운 동생결혼식한복.

 

베틀한복이 함께하겠습니다!

 

풍성한 색감이 빛나는 언니의 하객한복 >>>>

소중한 날 품격을 올려주는 친지 결혼식참석한복 >>>>

이모, 고모, 언니, 동생의 하객한복 패션!! >>>>

 

 

 

 

 

베틀한복 7개 매장과 먼 지방과, 해외에서는

전화상담, 온라인상담, 카카오톡 상담을 통해

아름다움의 베틀한복을 준비하실 수 있습니다.

 

 

지금 바로 베틀한복을 카카오톡 친구추가하세요^^*

 

 

자연의 색, 그대로 물들다

베틀한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