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연예인 & 베틀

[정성호/연예인한복] 나는가수다 패러디 나도가수다에서 진짜 나도가수다에 출연하는 정성호,정재범의 결혼한복,신랑한복,남자한복

베틀한복 2011. 9. 14. 14:57

[정성호/연예인한복] 나는가수다,나가수 패러디 나도가수다에서 진짜 나도가수다에 출연하는

정성호,정재범의 결혼한복,신랑한복,남자한복

 

 

 

최근 나는가수다 패러디 코미디 나도가수다에서 임재범씨를 패러디를 한 정재범, 정성호씨가

패러디 코미디가 아닌 일밤의 나는가수다 프로그램에서

새로 투입되는 김경호씨의 매니저로 투입되신다고하는데요~

재치있는 입담과 유머로 늘 웃음과 감동을 주시는 정성호씨의 활약을 기대합니다!!

 

 

 

독특한 디자인한복을 입으신 정성호씨!!

남자한복은 기본구성이 저고리,바지,배자로 구성되어있는데요~

배자는 쾌자나 답호 등의 한복의종류로 교체해서 입으실수있으신 한복인데요~

최근에는 쾌자로 커플쾌자로 커플한복을 입으시곤하기도하죠~

정성호씨가 입어주신 배자는 배자의 밑단에 주름을 달아

보기에는 독특하고 개성있는 한복디자인이 눈에 띄면서

주름때문에 활동시 편안함을 느끼실수있는 한복이랍니다.

 

 

 

 

베틀한복과 이번에 나도가수다,나가수에 매니저로 투입되시는 정성호씨와는

특별한 인연이 또 있었는데요~

바로, 정성호씨와 부인 경맑음씨의 결혼한복,웨딩한복사진을

고운 아름다움을 만들어내는 베틀의 예쁜한복을 함께하셨답니다.

퓨전한복으로 요즘 대세인 한복드레스부터 일반 신랑신부한복,커플한복까지!!

신랑한복과 신부한복에서 빛이나는 아름다움이 느껴진다라고해도 과언이 아니죠?^^

 

 

이 뿐만 아니라

 

 

 

정성호경맑음 씨의 예쁜 공주님 수아의 첫번째 돌잔치 한복도 베틀한복과 함께하였는데요~

멋스러움이 가득한 쾌자로 중후하고 고급스러운느낌으로

완성된 아빠한복인 정성호씨 한복과 레이스로 독특하면서 여성스러움이 가득 느껴지는

엄마한복,아기돌복을 입으셨답니다!

 

베틀한복의 화려하고 고운 빛깔의 한복들처럼 화려하고 재치있는 말솜씨로

일밤의 나는가수다,나가수에서 정성호씨의 활약을 기대합니다^^

 

 

 

잔치 즐거움이 배가되는 베틀한복의 결혼한복,돌잔치한복

 

 

 

자연의 색, 그대로 물들다.

베틀한복

www.bett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