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신랑신부 한복

한복디자이너의 추천과 신랑신부님에게 원하는 색으로 유명한 한복집이에요

베틀한복 2011. 1. 25. 13:16

 

 

남들과 다르게 조금더 진한색으로 강한인상을 심어주는 그림이에요~

 

잘 활성화되지 않는 한복집인 경우에는 색감에서도 눅눅하고 조금오래전 원단의 칙칙함을 보실 있지만

베틀은 다르죠~ 매일매일 베틀한복의 디자인 원단, 신부님에게 맞는 색감~

한복 디자이너의 추천과 신랑신부님께서 원하는 색으로 유명한 한복집입니다.

강한색이며 연한색등 비교해보시면서 어울리는 한복의 색도 찾을 수 있겠죠~   

 

 

풍성한 한복치마에 층을 한번 더 내여서  더욱 우아하고 고급스럽게 만들었내요~

결혼식의 피로연장이나 드레스와 어울리는 곳에 딱 어울리는 한복입니다~

신랑신부님의 화색을 살려주는 한복으로 입으시면 어울리겠죠~

저도 입고서 예쁜 곳에서 좋은 추억이 되고 싶어지는 걸요 `ㅎㅎ

 

 

조금더 진한색이 들어갔네요~

색을 구성하는 색상과 명도, 채도가 있죠~

미술시간은 아니지만 집고 넘어가 볼까요 ㅎㅎ~ 명도는 "밝고 어두움" 채도는 "색의 순수함,탁함(선명함 정도)"겠죠~

채도가 낮아 지면서 은은면서 고급스러운 느낌을 들게 하죠~

시크한 이미지 어떠세요~^^*

 

 

이번사진은 더욱더 선명하고 밝은 한복이네요.

한손엔 "쓰개치마"도 들고 있네요^^*

 

어릴적부터 쭉 보아오던 자신의 옷 입는 모습들을 생각해보세요~

당연히 그날의 스타일이며 누군가 좋아하는 취향이며 언제 어디서 입을 옷인지~

지금의 기분이 어떤지?~ 맞춰가며 옷을 입고

간혹가다 언니며 동생,친구~  

심지어 엄마옷까지 손대보고 거울에 비교해보면서 입고서 멋을 부리진 않으셨나요~^^*

 

한복도 똑같은 옷이에요~ 다양한 한복이 있기때문에 나에게 맞는 한복도 스타일도 여러가지겠죠 ㅎㅎ

예전엔 한복을 많이 입어서 가지고 있는 한복도 여러벌이여서 다양하게 그때 그때에 맞는 한복을 입었죠

지금의 경우는 자매가 많이 계신 어머님들께서는 서로의 옷을 바꿔가면서 입으시기도 하시죠.

다양한 한복이 있지만 신혼부부한복으로 나에게 맞는 한복을 고르셔야되요 ^^*

 

 

배자도 그냥 보여지는 은박무늬가 아니에요~

풍성한 포도넝쿨과 같이 불로장생의 뜻과

끈임없는 자손으로 번창해나가라는 의미가

깃들여져 있어요

 

한복의 세계에 빠져들면 너무나 예쁜 자연의 색이라는 매력적인 고민의 늪에 빠지게 되여 버린답니다.

벗어나기 힘든 늪이라는 것을 장담드려요~ㅎㅎ

 

같이 만들어가는 한복이라 신랑신부님과 한복집 모두에게 의미가 있는 시간이에요~

그 의미있는 시간 베틀한복과 함께 인연을 만들어봐요^^*

 

 

< 베틀한복홈페이지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