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혼주 한복

결혼한복,혼주한복 - 어머님한복 이런 스타일은 어떠신가요?

베틀한복 2010. 8. 18. 17:27

 

 

 

 

  결혼한복,혼주한복 - 어머님한복 이런 스타일은 어떠신가요? 

  

 

성스러운 결혼식 날, 결혼식의 주인공은 바로 신랑신부님이신대요. 소중한 날, 신랑신부님만큼이나 주목받는 분이 계십니다.

바로 양가 부모님들이시죠^^ 특히 양가 어머님들은 결혼식의 두번재 주인공으로 불릴만큼 많은 분들의 시선을 받습니다.

그런 만큼 신랑신부 결혼한복을 맞춤하실 때 어머님들이 입게 되실 혼주한복 또한 많은 신경을 쓰시는데요.

우아하고 아름다운 여러가지 디자인의 어머님한복들, 한번 보실까요?

 

 

 

깊이감 있는 색감이 전통한복의 고풍스러움과 어우러져 기품이 느껴지는 어머님한복입니다.
요즘 혼주한복의 트렌드는 통일감에 있는데요. 위의 한복 사진에서 볼 수 있는 어머님한복
또한 한복 디자인은 물론 색감도 비슷하게 해주었습니다. 양가어머님 한복을 입고 나란히 서 있으면
자매처럼 가까워보이고 그만큼 두 집안이 화기애애하고 가까운 느낌을 사람들에게 줄 수 있을것 같아요.

 


화사한 색감과 자연스럽게 흐르는 고급스러운 광택이 아름다움을 더해주는 양가 어머님한복.
선명한 색감으로 인해 신부한복만큼이나 화사하고 우아한 자태를 뽐낼 수 있는 어머니한복이랍니다.

이처럼 과거의 어머님한복 디자인과의 차이점을 뽑으라고 한다면 구애받지 않는 한복 디자인에 있습니다.
과거에는 약간 무게감있고 한정된 색감에서 어머님 혼주한복을 맞췄으나 요즘은 색감이나 디자인에
구애받지 않고 어머님들의 개성, 취향에 맞게 다양한 스타일의 한복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위의 한복사진이 화사하다면 이번에는 여성스럽고 은은한 분위기를 가지고 있는 어머님한복입니다.
어머님들이 입으시면 동안 외모를 뽐내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는 페미닌한 결혼한복입니다.
신부한복과 어머님한복의 구분은 점점 없어지는듯,,
대신 한복사진처럼 어머님한복에 무게감있는 한복장신구를 달아주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커플스러운 느낌으로 만들어준 어머님한복입니다. 부드러운 느낌의 본견 소재에 정성이 깃든 꽃수를 놓아

어머님한복에 품격을 더해주었습니다. 깔끔하고 단아한 멋으로 어머님 혼주한복으로 무난한 디자인의 한복이랍니다.

 

 

 

저고리에 고급스러운 은박을 넣어 세련되고 품격있는 한복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남색 치마와 자주색 고름으로 신부한복과 차별화된 어머님한복의 기품을 느낄 수 있습니다.

 

신부한복처럼 화사한 아름다움의 어머님한복부터~ 무게감이 느껴지는 기품있는 어머님한복까지
어머니한복도 신랑신부한복만큼이나 다양하죠. 이제 신랑신부님한복처럼 어머님들도 자신에게 어울리는 디자인으로,

자신이 원하는 분위기의 한복을 과감하게 입어보세요^^ 아름다운 모습을 보실 수 있을 거에요!!

 


 

자연의 색 그대로 물들다 *베틀한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