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한복 드레스

[결혼한복,한복드레스,신부한복,신랑한복]럭셔리 한복드레스 매력속으로~

베틀한복 2009. 11. 11. 16:00

 오늘은 럭셔리 한복드레스에 대해서 올릴려고 합니다.

신부님 한복촬영때 직접 입으신 한복드레스컷도 있답니다.

아름답고 화려한... 특별한 날 특별한 한복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신부님이 입으신 한복드레스 입니다. 프리즘이 생각나게 하는데요? 치마의 무늬가

변하는 각도 마다 반짝반짝 빛나는 것이 참으로 아름답습니다. 말기부분엔 꽃수를 두어 고급스럽게 만들었네요

 

 

한복이 아닌 파티석에 입고 나가 스포트라이트를 받을 수 있는 한복드레스입니다.

핫핑크와 검정색 바탕이 화려하면서도 큐티한 분위기가 나는 한복드레스입니다^^ 

 

신부님들이 직접입으신 한복드레스 들입니다.

색감도 뛰어나고 손수 넣은 자수들도 참으로 정성스럽고 예쁘죠? 한송이의 꽃들이 모여 있는것 같습니다.

 

 

발리에서 촬영한 한복 드레스입니다.

이국적인 공간에서 우리 동양의 미를 내어 놓아도 전혀 뒤지지 않는군요.

치마폭속에 담긴 장미 꽃들이 너무 예쁘네요

 

 

겹겹이 다른 천으로 엮은 한복 드레스입니다.

풍성의 미가 있네요. 섹시하면서도 모던한 느낌의 한복드레스입니다.

 

 

위의 한복드레스를 신부님이 입으신 사진... 한순간 모델이 되어버리셨네요ㅋ

 

 

한복 원단중 고급원단으로 뽑히는 양단, 양단으로 한복을 만들었습니다.

고급의 원단이라서 보기에도 고급스러워 보이지만. 저고리와 치마에 박힌 은박의 무늬 또한

한층 더 밝고 화려하고 고급스럽게 만들어졌습니다.

 

 

일명 황진이 한복... 겹겹이 치마가 한송이의 꽃이 되버렸네요.

매혹적인 보라색에 매료되버리겠어요^^ 정말 곱디 고운 한복드레스이네요..

 

 

고혹적인 자태와 매력을 발산하고 있습니다.

한가지 패턴이 반복이 되어 풍성함을 표현한듯 싶고 붉은색이 참으로 화려하고 섹시해 보이는 한복드레스입니다.

 

 

하늘의 색을 닮은 한복 드레스 겹겹이 다른 천을 대서 바람에 날리는 선이 정말 곱소 시원한 느낌이 물씬 풍기며

특별한 한복드레스 이군요...

 

 

푸른색이 아닌 따뜻한 색의 천도 참으로 화사하고 예 쁘죠?

 

 

흰 드레스 같은 한복입니다. 가운데 놓인 동그란 보가 전통미를 살리고 새하얀 눈을 바라보고 있는것 같아

마음 또한 깨끗해지고 순수해지는것 같습니다^^

 

 

말기 부분에 은박을 입혀서인지 고급스러우면서 화려함을 감추지 못하네요

자칫 밋밋할수 있는 한복에 빨간 고름을 둘러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자연의 색이 담긴 한복…….

고급한복, 명품한복으로 결혼한복을 맞춤하고 싶으실 땐 베틀한복을 찾아주세요^^

강남, 서교, 인천한복, 수원한복에서 만나실 수 있습니다.

자연의 색 그대로 물들다 베틀한복

http://www.bettl.co.kr/

서교점(337-6055),강남점(548-7311),인천점(032-521-4690),수원점(031-225-69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