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혼주 한복

다가오는 겨울 ~ 두루마기로 멋을 내 보세요 ^^

베틀한복 2009. 9. 15. 15:47

 

 

지금 생각하면 그까짓 겨울 별로 안추울 것도 같지만

막상 한겨울이 되면 움직이기도 싫어질 만큼 추워지죠~

하지만 우리에겐 두루마기가 있잖아요 ~

 

본래 두루마기는 봄여름가을겨울 계절은 따지지 않고 입었던

옷이랍니다 ~

두루마기를 함께 입는것이 예의였거든요 ~

 

그럼 베틀한복의 예쁜 두루마기 한번 감상해 보세요 ^^

 

 

 

 

개나리색 두루마기로 멋을 낸 커플이네요 ^^

신부는 끝동에 예쁜 자수를 두어서 고급스러움을 표현 했어요~

동그란 패치가 앙증맞죠~

 

 

품을 넓게 잡아 포근한 느낌이 드는 두루마기 입니다 ~

고름을 달아서 좀더 고전적인 미를 표현했네요 ^^

 

 

 

고급스러운 실크 원단을 사용해서 무게감이 느껴지네요 ^^

신랑신부의 끝동에 포인트를 주었어요 ~

 

 

신랑은 깔끔한 두루마기로 선비같은 느낌이 들죠 ^^

신부는 화려한 그림이 들어가서 우아한 멋을 풍기고 있어요~

 

 

두루마기가 약간 낯설게 느껴지신 분들도 계실텐데

어떠세요 ?

좀더 갖춰입은 느낌이 나서 많은 분들이 좋아하신답니다 ^^

 

 

베틀한복 홈페이지를 방문해 보세요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답니다 ^^

 

아래 창을 누르시면 베틀한복 이벤트 페이지로 넘어갑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