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고객 & 베틀

웨딩촬영 넘 만족해요~ 한복드레스도 이쁘고 결혼한복은 말할것도 없고 ㅎㅎㅎ

베틀한복 2009. 8. 26. 15:12

 

 

한복에 대해 고민들 많이 하실거라 생각이 드네요~~ ^^

 제가 고민을 너무 많이 해서... 전 대여해서 입을려구 했거든요

 시엄마께서 한복 하자고 하셔서... 잘 입지도 않는거 왜 하나.. 그런 생각했었는데

 막상 한복 맞추고 입어보니까.. 왠일.. 너무 이쁘구요.. 잘 했다 싶어요

 울 신랑될사람은.. 평상시에도 입을거라네요~~~^^ ㅋㅋ

 친구는 동대문에서 저렴하게 한복했는데.. 확실히 색상과 디자인 틀리구요

 베틀에서는 디자인도.. 각각 개인에 맞게 잘 선택해서 해주시는거 같아요

 상담해주신분과.. 예쁘게 한복해주신분께 감사드리고

 한복 예쁘게 잘 입을께요~~~^^


글쓴이: 사랑STORY

 

 

 

웨딩 박람회를 통해 알게되었는데요~

원단이 너무 좋고~ 한복이 정말 예쁘게 나왔답니다~

가격도 저렴하게 해 주셔서 200 % 만족하는 한복입니다^^

대여해 주신 한복드레스 사진은..디카가 밧데리가 나가는 바람에 ㅠ.ㅠ 핸드폰 사진이 ㅠ.ㅠ

정말 더 이뿐데..ㅠ

한복드레스 입을때..신랑도 벗겼답니다 ㅎㅎ


글쓴이:S대학생

 

 

 

 

어렸을 때 입고 입어보지 않아 왠지 어색할거라 생각했던 한복..
결혼을 앞두고 한복을 입게 될 생각을 하니 너무도 설레더라구요.
지인의 소개로 베틀한복을 알게 되고 처음 청담 베틀을 찾았을 때 너무도 친절하게 맞아주시던
분위기가 너무 좋았습니다.
한복을 가봉하러 가던 날..
한복입은 저의 모습을 보고
저의 신랑 입에서 미소가 떠나지 않더군요 ^^
드레스 입었을 때도 시큰둥한 저희 신랑이었는 데 말이예요.
정말 저도 한복을 입었을 때 너무 예뻐서 제 얼굴에서도 웃음이 떠나지 않았어요.
곱디 고운 색에 섬세한 바느질 솜씨하며..
저고리 동정(맞나요?) 옆에 작게 무늬 나 있는 것이 넘 섬세해요 ^^ 사진에 잘 보일진 모르겠지만.
배자에 수 놓인 것도 넘 이쁘구요.
사실 한복 드레스는 팔뚝 때문에 걱정을 많이 많이 했는데요.
넘 넘 이쁘네요 ~~ 대 ! 만 ! 족 !
역시 한국인에게는 한복 ! 그 중에서도 베틀 한복이 최고 입니다 ~!!
저희 웨딩촬영할 때 한복을 제일 마지막에 찍었거든요...
그런데 디카의 배터리가 다 되어서 그만..
스튜디오에서 원본은 못 나가게 되있다고 하는데요..
박박 졸라서 얻은 사진이랍니다~ 예쁘게 봐주세요 *^^*
그럼 신랑, 신부님들 항상 행복하시구요.
베틀한복 가족 여러분들도 항상 건강하세요.

 

 

 

 

전 엄마가 아시는 분께 무조건 해야 한다고 해서;;;

정말 비~~~싸게 주고 했는데도

사이즈도 잘 안맞고 배색도 이상하고...

촬영할때 소모품, 드레스 대여도 전혀 없고;;

 

남친은 한복을 맞추지 않고 촬영할때만 빌릴려고

수원 대여점을 찾아갔습니다..

거기서 삘;;;이 꽂힌 한복 드레스를 보고

저도 드레스 한벌 대여했네욤 ㅋㅋ

 

남친 한복도 맞춘것 마냥 정말 잘 어울렸구욤~

원래 촬영 하루만 빌릴려고 했는데 본식때도 빌릴려구욤~


쪽머리가 안어울려서 얼굴은 자세히 봐주지 마시고;;;

 

한복 드레스 하나 대여했는데도

당의며 악세사리며 다~~챙겨서 보내주셨더군요~

늠늠 감사드립니당^^


글쓴이:박선수

출 처:다음카페 베틀한복

 

 

 

이번에 한복 이쁘게 맞춰서....

웨딩촬영 했습니다.

이 사진은 디카로 찍어서 쫌 어설푸게 나왔지만...

너무 만족스럽게 찍고 왔답니다. ^^

한복은 네결동 덕분에 "베틀한복"에서 이쁘게 했구요...

위에 탑 드레스는 "베틀한복"에서 대여해서 찍은 거랍니다.

저것도 넘 이뻐서 갖고 싶네요~^^;

한복 맞출 때 세심하게 이것저것 배려해 주셔서 저에겐 너무

특별한 한복이 되었네요...특히 특별해 보이는 향대...ㅋㅋ

촬영장에서도 한복 너무 이쁘다는 소리듣고...너무 좋았습니다. ^^


글쓴이 : 한쓰

 

<출처 베틀한복 : http://www.bettl.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