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고객 & 베틀

결혼한복 가격 정말 맘에 들어요~ 신랑신부한복 싸게 맞추고 한복드레스도 무료로 대여했어요^^ (한복가격,결혼한복) 저희 예쁜 커플한복 어때요?

베틀한복 2009. 8. 5. 14:16

결혼한복 가격 정말 맘에 들어요~

신랑신부한복 싸게 맞추고 한복드레스도 무료로 대여했어요^^

(한복가격,결혼한복) 저희 예쁜 커플한복 어때요?

 

 

 

 

 

 

안녕하세요~ 10월 25일에 결혼하는 예비신부입니다~

저도 결혼한복 자랑 좀 할려구요^^

제 결혼 한복은 베틀 청담점 작품입니다~

처음에는 노란색 치마에 붉은색 저고리가에 꽂혀서 그걸로 했다가

여기저기 찾아보니 역시 예쁜 한복이라 그런지 많이들 하셨더라구요..

그래서 요놈으로 급선회 했습니다..

웬지 남들 다 하는 결혼한복은 싫었어요

그리고 내년, 내후년 예비 시댁이 큰 행사가 두건이나 있어서 한복 입을일이 많어

아무래도 신경쓰게 되더라구요

어쨋거나 결과는 대 만족입니다.

사실 이상하면 어쩌나 걱정 많이 했는데 다행이 색감도 좋고 신부한복은 물론 신랑한복도 너무 맘에 들어요

제 신부 한복은 스촬힐때 사진 찍어주시던 팀장님이 제일 창찬 많이 하시더라구요ㅋㅋ

색이 너무 예쁘다고..

소매 끝부분의 수는 탈착이 가능한데 수 없는 모습도 너무너무 예뻐요ㅋㅋ

너무 자랑이 늘어지나^^

빌려주신 한복드레스도 너무 이뻤구요 한복가격도 맘에 들었습니다~

사실 사진 많이 올리고 싶었는데 한복씬은 친구들이 촬영해준게 없어서

스튜디오에 부탁해 위에 두장만 미리 얻었어요~

어때요..제 결혼 한목도 봐줄만 한가요^^

글쓴이: scrom0
출  처: 베틀한복

 

 

 

 

 

결혼 한복은 좀 좋은 곳에서 하자....

이런 생각에 베틀한복에서 맞췄다.

결혼 준비하는데 힘든일도 많았지만..

이쁜 신부 한복 입고 사진찍으니 기분이 너무 좋더라.

도우미분도 신부한복 색이 너무 곱다, 천이 너무 좋다며 칭찬을 하시더라.

역시 베틀한복이 정답이었다. 싸게 하는 사람들도 있었지만...

이건 색이 너무 예쁘고... 화려하면서도 뭐랄까 수수한 듯한 느낌도 살짝 들고,

색의 배합이 정말 이쁘다.

처음에 주문하러 갔을때 맞춰 볼때는 색이 너무 제각각 이라서 이상하지 않을까??

하고 걱정이 조금 되었지만...

역시 상담해 주신 실장님의 말대로 선택을 잘 한것 같다.

색동옷은 못입으면 앞으로 입을 일이 없다고 고민하시던 예비 시어머니의 걱정도 기우였다.

정말 만족스러운 결혼한복. 난 동생들이 셋이나 있어서 한복입을 일도 많으니까...

특히 어머님들께 예쁘고 고운 한복 해드리고 싶어서 베틀한복으로 정했는데 잘한것 같다.

어머니 한복도 너무 잘나와서 기분좋아 하셨다.

내가 봐도 어머니한복 색이 너무 곱다

앞으로 많이 입을 일은 없겠지만, 아마도 다시 맞춰야 할 일도 없을듯.

세월이 지나 살이 찌거나 빠져도 다 수선해 주니까.

한복가격도 비싸지 않고, 앞으로 나올 어머님들 한복도 기대된다.~^^


[출처:베틀한복]

[작성자:희야]


 

 

 

 

 

저희 신랑신부한복 자랑하려고 몇자 올립니다^^

벌써 한달두 지난 리허설 촬영 사진이네요...

다시 찍으믄 훨씬 잘찍을수 있을것 같은데^^

리허설 촬영할때두 그랬었구... 결혼식때두 그러시구..

다들 결혼한복이 너무 이쁘다고 그러시네요....

신랑꺼만 베자를 하구요..저는 베자 안맞췄거던요..

저고리색만으로도 충분히 곱더라구요..

특히나 3색고름....이뿌지 않나요^^

홍대근처에 있는 서교동 베틀한복에 갔습니다.

소문듣고 찾아간건데 실장님도 넘 친절하시고..

양쪽 혼주 한복두 맞췄는데 너무 이뿌게 잘나왔어여~~

베틀한복 서교점 완전 강추강추 합니다...

커플사진방에두 자랑하러 가야겠네여^^


글쓴이 : 써니1011
출 처 : 베틀한복

 

 

예쁜 결혼한복 맞췄어요^^~ㅋㅋ

베틀한복 인천에서~

이번에 맞춘 제 신부한복이랍니다~~^^

 

갑자기 결혼을 하게 돼서 촬영이고 한복이고 다 줄이려고 생각했는데...

일생에 한번 안 하면 후회한다는 베프의 말에 촬영도 결혼 한복도 다 해버렸어용~~^^ㅋㅋ

 

근데 다 하고나니 잘했단 생각이 더 많이 드네요.. 사실 평소에 한복 너무 입고 싶었거든요~

이 때 아니면 언제 입어보겠냔 생각에 오빠랑 제 배자까지 세트로 했어요~* 색깔은 서로 살짝씩 교차해서

저는 배자 초록(?), 오빠는 분홍으로..

근데 촬영하시는 분이 제 배자 색깔이 너무 예쁘다고 특이한 색이라고 하시더라고요^^ㅋ

 

저는 집이 인천이고 오빠는 서울이라  어디서 결혼한복을 하나.. 걱정했는데

웨딩업체 소개로 알게 된 베틀한복에서 너무 예쁜 신부 한복을 맞추고 촬영도 무사히 잘 끝나서 넘 좋아용~~!!

상담할 때부터 전문가적인 분위기가 확확 느껴지는 것이..  다른 곳도 몇 군데 가봤는데 베틀한복이 젤 믿음이 가고

예쁘더라고요..

옷감에 따라 한복 가격 차이가 좀 나긴 했지만 젤 좋은 것으로 하고 말았어요 ㅠㅠ 이 부분은 좀.. ㅋㅋ

그래도 다른 업체에 비해 한복 가격이 괜찮더라구여~ ㅋㅋ

 

어쨌든 배색 완전 맘에 들고 상담해 주시는 분도 완전 좋았어요~~ 전문가 같공.. ㅋㅋ

베틀한복 인천점~ 정말 너무 친절하시니 인천에서 결혼한복하실 분 참고하셔용~^^

 

예비 신부님들, 예쁜 결혼 한복하시고 촬영 행복하게 하세요~~*ㅋㅋ


[출처]베틀한복
              
[작성자] mykang80

 


 

 

 

 

 

저희 예쁜 결혼한복 어때요???

가입하고 나서 올려놓은 사진 구경하면서

한복은 베틀에서 해야겠닫고 생각을 했었어요.^^

3회 웨딩박람회에서 상담받고 바로 가계약을 했답니다.

제꺼에는 예쁘게 수놓은 눈물고름도 달아주시고 치마단에 예쁜 장식도 달아주셨어요.

남친님 한복은 마른 체형을 보정할 수 있게 짙은색으로 배색하고

포인트를 줄 수 있는 배자에 화려한 무늬를 넣었습니다.

저는 계획에 없던 배자를 커플로 맞췄는데

나중에 아기가 생기면 같은 무늬 배자를 맞춰입고 돌잔치 하고 싶어요.

리허설 촬영할 때 이모님이 한복 보시더니 베틀은 머가 달라도 다르다고 칭찬하시더군요.^^

빌려주신 당의는 촬영해보니 사진이 너무 예쁘게 나왔어요~

한복 하면 후회한다고 하시는 분들 많은데 전 정말 잘 한것 같아 뿌듯합니다.


글쓴이 : 마로
출 처 :베틀한복

 

 

 

- 수원에 사는 사람인지라 베틀한복에서 했습니다 -

결혼한복을 많이 고민했지요.

많이 입을지도 모르겠고, 그렇다고 제가 붉은 계열의 새색시 한복을

잘 소화할 수 있을지도 모르겠고요.

두분 어머니 한복도 해야해서 가는날까지 고민하면서 갔는데

막상 천으로 몸을 휘감을때도 의심했어요. 이쁘게 나올까하고요...^^;

사실 이왕 결혼 한복 맞췄는데, 예쁘게 안 나오면 속상하잖아요.

상담해주시는 실장님이 너무 친절하시고 걱정하지말라고 하셨는데

다행히 잘 나온것 같아서 좋았습니다.

한복원단을 남편은 공단으로 하고 저는 인견으로 하였는데,

제가 땀을 많이 흘리니깐 인견은 땀에 약하다면서 땀패드도 따로 챙겨주시더군요..^^;;

신랑도 분홍으로 했는데 한복색이 너무 잘 맞아서 좋아했어요.

둘다 처음입어보는 한복이라 어색하고 또 어색할까봐 많이 걱정했는데

그렇지 않아서 다행입니다.

두분 어머님 한복 사진은 없지만, 너무 이쁘더라구요.

같은 저고리에 치마랑 그 고름 부분이랑 소매 밑끝 부분이랑만 색깔을

다르게 하여서 맞추셨어요. 근데 자수 부분도 너무 이쁘고

한복색이며 디쟌도 이쁘게 나와서 두분 어머님이 너무 마음에 들어하셔서 좋았씁니다.

베틀한복에서 세심히 관찰해서 저희에게 어울리는걸 추천해주신 덕분입니다.

감사드려요^^

-글쓴이- : 복옹
-출 처- :베틀한복

 

 

 

베틀한복[수원점]에서 했어요~^^*


저는 수원 꿈꾸는 신부에서 대부분을 장만했어요~

원래는 어머님께서 아시는 곳에서 하려고 했는데

어머님을 부추겨~연예인들도 많이 하는...베틀한복으로 찾아갔죠~

처음에는 가격이 비싸지 않을까해서 구경만 하려고 간건데..ㅎㅎ

가격도 비싸지 않고 그곳에 실장님께서 다양한 한복 샘플사진들을 보여주시고 해서..

너무 예쁘고 고와서 저도 모르게... 어머님의 의견을...접고..ㅡㅜ

암튼 그렇게 해서 하게 되었어요~^^

한복을 처음 하는거라 어떤 색 어떤 디자인이 어울릴지 정말 선택하기 어렵더라구요..

실장님의 친절한 설명과 샘플사진의 도움, 옷감을 이것 저것 얼굴 톤과 비교해서 대봐 주시고..^^;;

얼굴이 살짝 까매서..^^ㅋ

저에게 맞는 분홍색의 옷을 선택했어요~

나중에 어머님께서도 이곳에서 하셨어요~^^*

제 한복은 아마 베틀한복에 가시면 샘플에도 나와 있을꺼예요~^^

우선 한복 자체 발광해서 너무 곱고 예쁘답니다..

사진으로 한복의 빛깔을 다 표현 할 수 없어 너무 아쉽네요..ㅠㅠ 

아마도 시간이 지나도 이런 빛깔을 유지하지 않을까~~~~~^-----^

한복을 입을때마다 행복한 미소가..^^

 

베틀한복에서 하시면 절대 옷감과 디자인에 대해서는 후회하지 않으실꺼예요~

강추~!ㅋ

[출처] 베틀한복

[작성자] 별

 

 

 

 

 

저희 신랑신부 한복이에요^^

작년 6월 결혼한 저희 언니 한복을 보면서 색감이 곱고 너무 화려하지 않으면서

단아한 미가 흐른다 라고 생각 했었거든요. ㅋㅋ

미스코리아 협찬과 연예인들 협찬을 많이 한 곳이라 비쌀거라는 선입견이 있었는데

한복가격도 저렴하고 직원분들도 너무 친절하게 잘 해주셨습니다. 

저희 어머니 한복도 하셨어요. 저희 가족은 베틀 광팬이에요.

제 의견과 예비남편 스퇄 천천히 봐주시더니 추천해 주셨어요.

촬영하는 내내 색감도 곱고 고급스러워서 비쌀것 같다는 말 많이 들었어요.^^

촬영소품 많이 빌려주셔 다양하게 연출 하게 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출 처] - 베틀한복(http://www.bettl.co.kr)
[작성자] - 조정은

 

 

 

 

 

 

베틀한복 ... 내가 홍보대사 된 것 같아. ㅋㅋ. 여하튼 강추입니다.

한복은 참살이복이라고도 하죠..
 
요즘같은 웰빙시대. 먹는 것 자는 것 뿐만 아니라 입는 것에도 웰빙이 중요하다고 합니다.

화학염색이 아닌 자연이 숨쉬는 천연의 염료로 물들인 본견으로 만든 한복...

저 역시 어렸을 때 입어 본 이후 결혼할 때나 되어서야 입어보게 됩니다.

이제 참살이복의 진가를 전 세계인이 알게 될 날이 머지 않은 듯 합니다.

우리의 전통 한복을 장인정신 하나로 가꿔온 베틀한복.. 항상 화이팅 하시구요.

신랑신부 어머니 한복을 준비하시는 모든 분들 !베틀 한복!강추합니다.

인천 부평 베틀한복에서 한복드레스도 많이 챙겨주셔서 웨딩촬영 때 너무 즐거웠습니다.

사진 몇장 올리니 모델은 변변치 않더라도...^^

부평 베틀한복의 과장님? 실장님? 여하튼 ㅋㅋ 이것저것 드레스랑 소품들 신경 써 주셔서 감사하구요.

함 포장 서비스도 해주신다고 하셨죠. 조만간 찾아 뵙겠습니다. 따뜻한 겨울 되세요.

 

[출처] 베틀한복
[작성자] uto5432


 

 

 

-한복가격 착하면서 예쁜 신랑신부한복, 결혼한복 전문점

 

 

신부님 천연염으로 색이 고운 자연스러운 느낌의 결혼한복입니다.

색동한복 저고리에 은은한 분홍치마로 더욱 아름다운 신부한복입니다.

 

 

 

 

 

 

단아한 멋의 고급스러운 어머니한복입니다.

은은한 파스텔계통과 화려하면서도 독특한 스타일까지 다양한 멋과색이 살아있는 결혼식 한복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