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신랑신부 한복

[한복협찬,한복마고자,신랑한복,베틀한복]한복협찬으로 유명한 수원베틀한복에서 신랑한복 한복마고자 맞춤가격 알아보세요~

베틀한복 2009. 7. 30. 13:51

[한복협찬,한복잘하는곳,한복마고자,신랑한복,베틀한복]

한복협찬으로 유명한 수원베틀한복에서 신랑한복 한복마고자 맞춤가격 알아보세요~

 

2009미스코리아 인천 한복심사에서 한복협찬제작을 했던 베틀한복에서 선보이는 신랑신부한복입니다.

베틀한복은 미스코리아대회 외에도 각종대회, 행사에서 수많은 한복을 제작 협찬했습니다.

그만큼 믿을수 있고 신뢰할수 있는 우아한 베틀한복 수원점의 신랑신부한복들을 만나보시죠. ^^

 

 

 

 

적갈색과 연녹색의 저고리에 깃은 상아색으로 표현한 신부한복입니다.

신랑한복의 저고리 전면에는 적색으로 신부한복과 커플로도 잘 어울립니다.

신부치마는 분홍빛으로 여성미를 강조하였고,

신랑한복은 파란색으로 여름, 가을한복으로 선보이는 베틀한복의 결혼한복입니다.

 

결혼한복을 너무 이쁘게 만드는 베틀한복~  

 

 

 

 

 

 

 

연두빛 저고리에 깃과 끝동, 고름에 서로 다른 색으로 포인트를 준 신부한복입니다.

신랑 한복 마고자의 주황색과 신부한복 치마와 서로 어울려 커플한복으로도 잘 어울립니다.

 

신랑한복, 한복마고자가 너무 예쁜 베틀한복~  

 

 

파란저고리에 연녹색의 끝동과 붉은색 고름으로 포인트를 준 신부한복입니다.

검정치마와 저고리 전체에 꽃을 수놓아

아름다우면서도 고급스러움을 더한 베틀한복의 결혼한복입니다.

결혼한복, 웨딩한복은 베틀한복에서!!

 

 

예쁜한복 착한 한복가격에 맞추신 베틀한복 수원점 고객후기~

 

 

베틀한복[수원점]에서 했어요~^^*


저는 수원 꿈꾸는 신부에서 대부분을 장만했어요~

원래는 어머님께서 아시는 곳에서 하려고 했는데

어머님을 부추겨~연예인들도 많이 하는...베틀한복으로 찾아갔죠~

처음에는 가격이 비싸지 않을까해서 구경만 하려고 간건데..ㅎㅎ

가격도 비싸지 않고 그곳에 실장님께서 다양한 한복 샘플사진들을 보여주시고 해서..

너무 예쁘고 고와서 저도 모르게... 어머님의 의견을...접고..ㅡㅜ

암튼 그렇게 해서 하게 되었어요~^^

한복을 처음 하는거라 어떤 색 어떤 디자인이 어울릴지 정말 선택하기 어렵더라구요..

실장님의 친절한 설명과 샘플사진의 도움, 옷감을 이것 저것 얼굴 톤과 비교해서 대봐 주시고..^^;;

얼굴이 살짝 까매서..^^ㅋ

저에게 맞는 분홍색의 옷을 선택했어요~

나중에 어머님께서도 이곳에서 하셨어요~^^*

제 한복은 아마 베틀한복에 가시면 샘플에도 나와 있을꺼예요~^^

우선 한복 자체 발광해서 너무 곱고 예쁘답니다..

사진으로 한복의 빛깔을 다 표현 할 수 없어 너무 아쉽네요..ㅠㅠ 

아마도 시간이 지나도 이런 빛깔을 유지하지 않을까~~~~~^-----^

한복을 입을때마다 행복한 미소가..^^

 

베틀한복에서 하시면 절대 옷감과 디자인에 대해서는 후회하지 않으실꺼예요~

강추~!ㅋ

[출처] 베틀한복

[작성자] 별

 

예쁜한복 착한 한복가격에 맞추신 베틀한복 수원점 고객후기~

 

 

첨엔 웨딩플래너 소개로 알게된 베틀한복...수원점
매장에 드렁서는 순간 전시되어 있는 한복에 느낌이 확 와닿았다.

상담을 받는날..너무나 친절하시고...샘플로 보여주신 한복의 색이 너무나 곱고 이뻤다.
원단자체가 손염으로 너무 맘에 들었다.

상담이 끝나고 한복의 고운 빛깔리 머리속을 떠나지 않았다. 그리고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보고 또 보고...

베틀한복으로 맞추겠다고 결심을 하고...나한테 어울리는 색감을 정한뒤 가봉하러 가는 날...

기대만큼 실물도 정말 이뻤다.

역시 한국인은 한복이 더 잘 어울린다는걸 느꼈다..나는 한국인(?)
촬영날 맞춤 및 대여한 한복 모두, 이뿌고 곱다는 칭찬을 많이 들었다.

만족감도 최고조였다. 촬영날 스튜디오에서 가장 돋보였다는...

결혼을 앞둔 친구들이 모두 베틀에서 하겠다고..ㅎㅎ
수원점 실장님 조만간에 제가 친구데리고 갈께요..잘 부탁드립니다.

베틀한복 정말 최고예요!!!
지금 한복으로 고민하시는 분들 모두 주저하지 마시고 베틀한복으로 정하세요..
만족도 좋습니다. 이뿐한복 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잘 입겠습니다.


글쓴이 :tnrnsep
출 처 :베틀한복

 

 

 

 

**2009미스코리아 인천 한복심사에서 한복협찬제작을 했던 베틀한복**

 

 

 

 

베틀한복 홈페이지에서 인터넷으로 방문예약후 무료상담을 하시면 커플와인잔을!!!
베틀한복 홈페이지에서 퀴즈를 풀면~ 로봇청소기, 와인냉장고 등 수많은 경품을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