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어머니한복이 곱기로 소문난한복집 베틀한복에서 알려드리는 우리나라 전통의상 한복 올바르게 입기!! [전통의상,속적삼,속저고리,여자한복,어머니한복]

베틀한복 2009. 7. 23. 16:10

 

우리나라 전통의상 한복 올바르게 입기

 

평상복으로서는 치마, 저고리를 입으며,

겨울에는 솜저고리, 누비저고리를 입으 며 여름에는 깨끼저고리, 적삼을 입었으나,

근래에는 겹저고리를 주로 입고 있습니다.

치마는 예복으로 스란치마외 정장치마를 입고, 활동복으로는 통치마를 입으며,

뒤트기 넓은 폭치마는 보통 평상복으로 입고 또 겉옷으로는 동복인 배자나 마고자, 두루마기를 입습니다.
여자의 한복으로 갖추어야 할 옷은 저고리, 치마, 단속곳, 속적삼, 속속곳, 바지, 마고자, 두루마기, 버선 등이고,

여름에는 속적삼, 적삼, 치마, 속치마, 단속곳, 고쟁 이 버선등이 있습니다.

 

어머니한복이 곱기로 소문난한복집 베틀한복에서 알려드리는 우리나라 전통의상 한복 올바르게 입기!!

[전통의상,속적삼,속저고리,여자한복,어머니한복,부모님한복]

 

 

우리나라 전통의상 우리옷 한복을 잘 만드는 베틀한복 소개

 

 

 

 우리나라 전통의상 한복!! 베틀한복에서 선보이는 시어머니한복, 친정어머니한복 사진  

 

 

 

 

 

 

 

 

 

베틀한복에서 신랑신부 결혼한복을 맞추신 고객님의 후기글

 

 

결혼한복이 너무 맘에 들어요~~^^

이뿐한복 덕에 사진이 너무 이뿌게 나온거 같아서 기분이 좋네용~

사진찍을때 주위에서 다들 노랑 치마가 이뿌다고 칭찬해줘서 더 행복했어요~^^

글쓴이 : 김숙민
출 처 : 베틀한복

 

베틀한복에서 신랑신부 결혼한복을 맞추신 고객님의 후기글  

제가 상체도 크고 어깨가 넓어서 한복이 정말 안어울리는 체형인데~ㅎㅎㅎ

제 체형 고려해서 잘 만들어 주셨어여~ 어깨도 좁아 보일수 있도록~ㅎㅎ 정말 감사해욤~~ *^^*

배자는 둘다 어두운 톤을 좋아라 해서~ 카다로그보구~둘이 한번보구 딱!! 이걸로 하자!! 맘에 드는걸로~

바루 골라 버렸어여~ㅎㅎ 근데 둘다 그나마 잘~ 어울리는것 같아여~ ㅎㅎㅎ

어때요?? 이뿌고 괜찮게 나왔어여??ㅎㅎㅎ

웨딩촬영할때 친구가 찍어준 사진 먼저 올려여~ㅎㅎㅎ


글쓴이:발광마녀
출 처:베틀한복

 

어머니한복이 곱기로 소문난 베틀한복에서 결혼한복 맞추신 고객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