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두루마기,배자,당의

♠베틀한복에서 보여드리는 결혼한복으로 어울리는 커플배자[베틀한복,결혼한복,커플배자,한복디자인,한복종류]입니다♠

베틀한복 2009. 7. 20. 14:39

 

♠베틀한복에서 보여드리는 결혼한복으로 어울리는 커플배자

[베틀한복,결혼한복,커플배자,한복디자인,한복종류]입니다♠

 

베틀한복의 결혼한복으로 커플배자를 준비하였으니 구경하세요~

 

 

 

베틀한복의 신랑신부 커플배자사진 동영상 입니다

 

 

 

돌림깃으로 포인트를준 베틀한복의 결혼한복으로 어울리는

신랑신부 커플배자로 한복 디자인이 우수한 베틀한복의 결혼한복입니다

 

 

단아한 이미지의 커플배자로 정갈함이 느껴지는 한복디자인의

베틀한복만의 결혼한복의 한복종류중 하나인 커플배자랍니다

 

 

순수한 백의 미를 보여주는 베틀한복의 아름다운 커플배자로

신랑신부님의 조화를 잘 이끌어주는 우아한 한복디자인의 결혼한복이랍니다

 

 

여러가지 한복종류의 하나인 커플배자로 신랑신부님께서 맞춰입으시면

더욱 금상첨화인 베틀한복의 결혼한복이에요

 

 

고급스러운 느낌의 커플배자로 신랑신부님의 품격을 드높여주는

베틀한복의 한복종류중 하나인 커플배자로 결혼한복으로 추천해드립니다

 

 

 

베틀한복의 소개 동영상 입니다

 

베틀한복을 찾아주신 고객님의 소중한 후기

 

 

 

 

첨엔 웨딩플래너 소개로 알게된 베틀한복...수원점
매장에 드렁서는 순간 전시되어 있는 한복에 느낌이 확 와닿았다.

상담을 받는날..너무나 친절하시고...샘플로 보여주신 한복의 색이 너무나 곱고 이뻤다.
원단자체가 손염으로 너무 맘에 들었다.

상담이 끝나고 한복의 고운 빛깔리 머리속을 떠나지 않았다. 그리고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보고 또 보고...

베틀한복으로 맞추겠다고 결심을 하고...나한테 어울리는 색감을 정한뒤 가봉하러 가는 날...

기대만큼 실물도 정말 이뻤다.

역시 한국인은 한복이 더 잘 어울린다는걸 느꼈다..나는 한국인(?)
촬영날 맞춤 및 대여한 한복 모두, 이뿌고 곱다는 칭찬을 많이 들었다.

만족감도 최고조였다. 촬영날 스튜디오에서 가장 돋보였다는...

결혼을 앞둔 친구들이 모두 베틀에서 하겠다고..ㅎㅎ
수원점 실장님 조만간에 제가 친구데리고 갈께요..잘 부탁드립니다.

베틀한복 정말 최고예요!!!
지금 한복으로 고민하시는 분들 모두 주저하지 마시고 베틀한복으로 정하세요..
만족도 좋습니다. 이뿐한복 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잘 입겠습니다.


글쓴이 :tnrnsep
출 처 :베틀한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