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한복 드레스

⊙한복의 대변신! 고급스러운 아름다운을 가진 베틀한복의 한복드레스를 결혼한복으로 강추!! 합니다~ ^^[한복드레스,베틀한복,결혼한복] ⊙

베틀한복 2009. 7. 15. 11:41

 

한복의 아름다움을 모두 모은 한복드레스

신부님이 꿈꾸는 아름다운 결혼한복을 보여드립니다~ *^^*

 

 

 

 

 

 

 

한복 원단의 종류 Ⅲ

 

공단 - 주로 8매 수자직으로 짠 무늬없는 견직물이다. 수자직에는 표면에 날실이 많이 나타나는 날수자직, 씨실이 많이

나타나는 씨수자직이 있는데 공단은 주로 날수자직이다. 여자의 치마, 저고리, 두루마기, 남자의 조끼, 마고자 등에 쓰인다.

근래에는 합성섬유사로 많이 대용하고 있다.

 

베틀한복을 찾아주신 고객님의 소중한 후기

 

 

 

베틀한복에서 한복했어요...

흔치 않은 기회~원장님께서 직접 디자인하신 후 색까지

다 골라주셔서 내내 흐믓~~~

부모님들뿐아니라 주변에서 한복보신분들, 사진작가님도

한복 색이 넘 예뻐서 사진 잘 나올거 같다며 계속 칭찬해

주시고~덕분에 기분 좋아진 우리 싱글벙글 다니고~~

제 한복보다 신랑한복이 더 맘에 들어서 연신 예쁘다 예쁘다~~~ㅎㅎㅎ

같이 보내주신 한복드레스도 첨엔 이게 뭐야?라고 생각했는데 막상입어보니

예쁘다 예쁘다~ㅎㅎ 역시 보는 것이 다가 아님을 느끼고~

이것 저것 꼼꼼히 챙겨주신것들 모두 유용하게 사용했어요~

작은 배려 하나 하나 넘 감동했습니다~ ^^*

넘넘 예쁘게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예쁘게 입을께요~^^

글쓴이:띠띠롱롱

출 처:베틀한복

 

 

 

 

베틀한복(http://www.bettl.co.kr) 홈페이지를 통해 방문예약 상담만 하셔도

커플와인잔을 드리고 있습니다


베틀한복 http://www.bettl.co.kr

 

베틀매장은 <서교점(337-6055),강남점(청담점)(548-7311),인천점(032-521-4690),수원점(031-225-6988)>

 

⊙한복의 대변신! 고급스러운 아름다운을 가진 베틀한복의 한복드레스를 결혼한복으로 강추!! 합니다~ ^^

[한복드레스,베틀한복,결혼한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