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세상/세상 + 이슈

★한복이란★ 우리나라 한복 바로알기~ 한복에 대해 쉽게 알기~ 한복정보,

베틀한복 2009. 7. 13. 09:50

★한복이란★ 우리나라 한복 바로알기~ 한복에 대해 쉽게 알기~ 한복정보, 베틀한복, 한복, 우리나라 한복

 

 

한복이란 간단히 말해서 한국 고유의 옷을 뜻한다.

 

한복이 풍기는 이미지는 우리 나라의 고유성을 나타내며 우리 나라 문화로 특징 된다.

 

그 어느 다른 나라 사람도 우리 한복을 입지 않고 우리만이 입어온 우리의 옷이다.

짧은 저고리와 긴치마의 여자옷, 저고리와 넓은 바지의 남자옷을 말한다.

 

한복은 쭉 뻗은 직선과 부드러운 곡선이 조화를 이룬 우리 나라의 전통 의상이다.

 

여성은 짧은 저고리와 넉넉한 치마로 우아한 멋을 풍겼으며, 남성은 바지 저고리를 기본으로 조끼와 마고자로 멋을 냈다.

백의민족답게 기본색은 흰색이었으며 계절에 따라, 신분에 따라 입는 예법이나 소재, 색상이 모두 다르다.

 

결혼과 같은 특별한 예식에는 평민들도 귀족이 입는 화려한 빛깔의 옷과 장신구로 한껏 멋을 냈다.

 

 

 

 

 

 

 

 

베틀한복에서 이~쁜 결혼한복 맞추신 신랑신부님 고객후기~

 

 

 

 

 

 

 

쪽머리 하고 결혼한복입고...^^

한복은 강남 베틀한복에서 했습니다..

들어가자마자 고급스런 인테리어가 눈에 띄었는데요

아 진짜 비싸겠구나 했는데 전혀 아니더라구요~ ㅋㅋ

첨에 한복 가격보고 다 포함된거 맞는지 다시 확인했어요 ㅋㅋ

한복 이쁘지 않나요?

난 저 핑크색 치마가 맘에 든다 ㅋㅋ

한복집에서 빌려주는 한복 드레스도 너무 이쁘져~

생전 처음 드레스란 것도 입어보고 ㅋㅋ

아무튼 베틀한복 가길 정말 잘했어요 ~

 

 

[출 처 : 베틀한복]
[글쓴이 : 손현진]

 

 

베틀한복의 이쁜 신랑신부 결혼한복 스틸컷~

 

 

 

 

베틀한복에서는 인터넷으로 방문예약후 무료상담을 하시면 커플와인잔을 드립니다!! 

 

결혼한복 상담도 받고~ 경품도 타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