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두루마기,배자,당의

▶전통한복의 멋을 느낄수있는 당의한복으로 고급스러운 신부한복을 알아보세요~ *^^*[당의한복,신부한복,전통한복]◀

베틀한복 2009. 7. 10. 13:34

 

TV속  드라마나 사극속에서 궁중여인들이 입는 전통한복당의한

신부한복 잘하기로 유명한 베틀한복에서 선보입니다~ *^^*

요즘 유행하는 트렌드에 맞춘 당의한복으로 여러가지 색과 옷감으로

당의 가운데와 어깨부분에 있는 "보" 자수부터 당의에

금박은박을 찍어 넣은 고급스러운 당의한복까지

신부님의 한복선택에 부담을 없애드릴께요~

 

 

 

 

 

 

 

당의란?

 

저고리위에 덧입었던 당의는 궁중에서 평상복으로 입다가 조선 후기부터 소례복으로 입었다.

계절에 따라 겨울에 주로 입는 겹당의와 여름의 홑당의가 있으며, 당적삼/당한삼이라고도 부른다.

형태는 저고리와 비슷하나 앞길과 뒷길이 저고리보다 길어 입었을때 무릎 근처까지 닿으며,

도련은 둥근 곡석으로 되어있다. 옆은 진동선 이하가 트여 있어 앞길이 좌우 두자락, 뒷길이

한자락으로서 모두 세자락으로 되어있다.

 

 

<고객후기> 베틀한복의 예쁜 신부한복으로 너무너무 행복해요~ ^^

 

 

 

"베틀한복" 수원점에서 오빠의 소개로 한복을 맞추게 되었습니다.
오빠 부부가 "베틀한복"에서 한복하면 후회안할거라고 하더군요.
오빠부부도 "베틀한복"에서 했거든요~ㅎㅎ
사실 제가 좀 까다로운 성격이라 옷고르는게 무지 까다로워요~
피부가 까만 편이라 색이 알록달록한 한복이 어떤게 어울릴지..
무지 고민도 했구요~
하지만 "베틀한복"을 들어가는순간~!!
고민이 사라졌습니다.^^
수원점에 조실장님!!
너무 감사 했어요~^^
한번에 한복을 쵸이스 해주시더군요.
색감이 무지 이뻤구요~질이 좋았구요~
그중에 맘에든건 디자인이었어요^^
디자인 너무 아기자기하고 이쁘답니다. ^^
촬영장에서도 넘흐 이쁘다고~^^ 어디거냐고~서로 물어보더 라구요~ㅎㅎ
오빠말 듣고 "베틀한복"선택한거 매우 감동이었구요~
조실장님 너무 친절하게 서비스 해주시고^^
촬영소품 신경써쥬셔서 고마웠습니다.
다른분들도 고민되고 그러심 "베틀한복"으로 가셔요~
후회 없이 감동 가져갈듯 싶어요^^

 

글쓴이:mars239

출처: 베틀한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