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혼주 한복

●어머니● 어머니 한복도 맞추고~ 좋은 정보도 얻어가고~ 경품도 타가고~

베틀한복 2009. 7. 9. 11:42

●어머니● 어머니 한복도 맞추고~ 좋은 정보도 얻어가고~ 경품도 타가고~ 일석3조의 베틀한복 이벤트!! 어머니 한복과 시어머니 한복은 베틀한복에서 추천!!!

 

 

한복을 입으면 자연스레이 몸가짐이 단정해지고 조신스러워진다.
불편한 점이 많다고 하지만 온고지신의 정이 스며들고 걸음걸이가 단정해진다.
우리은 우리옷을 입어야 제 맛이 난다.

 

<한복의 특징>
한복은 거추장스럽고 복잡하고 불편하기 때문에 현대인들에게는 어울리지 않는다고 한다.
그러나 한복은 우리나라 역사와 함께 우리나라 기후와 풍토속에서 선조들이 지혜로움을
더해가면서 활동하기에 알맞게 개선하면서 발전시킨
우리나라 사람에게 알맞는 우리의 옷이다.

특징을 살펴보면, 한복은 활동하기에 편하다.
상고시대부터 본래의 우리나라의 옷은 상의와 하의가 따로 분리된 상하분할형이고
북방 호복계통의 영향을 받아 소매통과 바지통이 좁아 활동적인 복장이었다.
삼국시대의 고구려 벽화를 보면 남녀가 모두 바지 저고리를 입었고 모자로는 수건이나
삼각형태의 절풍을 썼고 긴 장화를 신어 활동적이고 무풍적인 차림인 것을 알 수가 있다.
이런 활동적인 바지의 등장은 서양인들의 바지보다 역사적으로 앞선 것이다. 그리고 모든 옷이
평면구성으로 되어 있기 때문에 입체적인 몸이 평면의 의복을 착용함으로 넓고 여유가 있으며
인체의 굴곡에 따라 선은 거의 다 주름 형태로 드러난다.
단지 근대의 우리나라가 산업화과정이 늦어 급속히 서양문물을 받아들이면서
한복을 가까이 하지 않고 멀리 했기 때문에 늘 불편함으로 남아 있는 것 같다.

 

<베틀한복>만의 이~쁜 어머니 한복 사진 보시고 가세요!!~

 

 

 

 

 

 

 

 

 

 

 

☆★베틀한복에서 이~쁜 결혼한복 맞추신 신랑신부님 후기

●어머니● 어머니 한복도 맞추고~ 좋은 정보도 얻어가고~ 경품도 타가고~ 일석3조의 베틀한복 이벤트!! 어머니 한복과 시어머니 한복은 베틀한복에서 추천합니다~!!

 

  

안녕하셔용~^^

이번에 수원 꿈꾸는 신부에 있는 베틀한복에서

이~쁜 결혼한복을 맞춰서 웨딩사진을 찍었땁니당~ㅋㅋ 어떤가용??!!

결혼한복은 이뿐뎅 우리의 인물이 좀 딸리죵~ㅋㅋㅋ

직원분들두 넘 친철히 다들 저희에게 맞춰서 디자인이나 한복의 색을 선택해주셔서 편하게 했땁니당~ㅋ

사진은 못올렸는데 촬영용 한복 드레스두 빌려주셨는데...완젼 죽여요~ㅋㅋ

말그대루 웨딩화보들에 나오는 그런 한복 드레스였는데...ㅋㅋ다들 완전 이쁘데용^^ 말이 길어졌네요~;;;

이제 얼마남지않은 결혼식때두 이쁘게 입어야죠ㅋㅋ


글쓴이 : 룰루랄라
출 처 : 베틀한복

 

베틀한복 온라인 이벤트 진행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