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연예인 & 베틀

개그콘서트 악동 유세윤과 유세윤부인 황경희씨의 결혼한복!! 유세윤~결혼한복도 잘 어울리네요^^ 5월17일 유세윤결혼식 궁금해요~^^

베틀한복 2009. 5. 17. 12:38

 

 

 

 

 

 

드디어 장가가는 개그콘서트 할매가 뿔났다에 유세윤!!

결혼전부터 화제가된 4살 연상의 유세윤부인 황경희씨,

신부한복 입은 모습이 너무 귀엽고 잘 어울리시네요 ㅎㅎ

 

 

 

개그콘서트 악동 유세윤과 유세윤부인 황경희씨의 결혼한복!! 유세윤~결혼한복도 잘 어울리네요^^

5월17일 유세윤결혼식 궁금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