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고객 & 베틀

수원 베틀한복에서 했어요!!! (연예인 서민정 부부) 이쁘죠? | 베틀한복후기

베틀한복 2008. 6. 5. 17:35

 

 

 

 

 

 

꿈꾸는 신부(수원지점) 베틀한복에서 이쁜 한복 했어요! (쓰다보니 너무 길게 썼어요 ㅜ.ㅜ)

 

(이충만 ♥ 박혜경 부부에 한복 사진 구경하세요^^)

 

한복이 이쁘다고 어르신들이랑 주위 분들이 칭찬이... 마르지 않으세요!

 

고품격의 한복이라고 할까요? ㅎㅎㅎ (가보치 있어보인다는거죠!!!^^)

 

베틀한복 강추강추! 후회하지 않으실꺼예요! 강추강추!!!

 

연예인 서민정 부부가 예식때 입었던 스타일로 선택해서...

 

저희 취향 플러스해서 변형해서 완성한 한복 이어요!

 

남편 바지는 조금 환한 파랑색으로 해서 산뜻한 맛을 내고,

 

저고리는 얼굴이 검은 편이라서 환한 핑크톤으로 했고요! 배자는

 

진한보라로 무게감을 주면서 안정감 있으면서 고풍있게 했고요!

 

제 한복은 여성스러움을 강조하는 연한 핑크 계열로 갔어요!

 

(베틀한복 실장님이 한눈에 컨셉을 잡아 주셨다는!!! ㅎㅎㅎ)

 

너무 밍밍하지 않게 치마는 찐한 핑크로 했고요...

 

배자를 초록색 계열로 마무리 하면서 더욱더 세련된 이미지를 강조했어요!

 

어때요? 저희 한복??? (친구가 찍어준 사진으로 급하게 올리는 거라서 포샵도 못했는데도...이정도^^)

 

밑에 부모님 한복은 설명 드릴 필요도 없겠죠? 화사하면서도 품격있는 양가 부모님의 한복도 구경하시고요...

 

사진위에 마우스 놓으시면 큰사진 다시 볼수 있어요! 즐감 하시고...

 

한복 하실려고 고민 고민하고 있는 회원님들께 강추합니다....

 

말로 다 설명하는것 보다 이렇게 눈으로 직접 확인하는게 좋을꺼 같아서...

 

임대해주셨던 한복 입고 찍은 사진도 올립니다...^^

 

저는 앞으로도 쭈우욱 베틀한복 강추하려고요!!! ㅎㅎㅎ 감사감사 베틀한복!!!

 

회원님들도 명한 선택으로 일생에 한번밖에 없는 웨딩을 행복하게 간직하시기를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