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고객 & 베틀

인천 베틀한복에서 했어염*^^* | 베틀한복 고객후기

베틀한복 2008. 5. 30. 12:35

 

 

2월에 예식 예정입니다.ㅎㅎ

결혼 준비 하면서 제일 처음으로 준비했던것이 한복이었어여~

아는곳이 없어 인터넷으로 이곳저곳 뒤지다가 인천에 베틀한복에서 맘에 드는 한복이 하나 콕 들어왔어여..ㅋ

여러군데 뒤져봐도 거기만큼 맘에 드는 한복이 없더라구요~

그래서 베틀한복으로 결정하고 찾아갔답니다.

역시나 가보니 제가 찜한 한복은 저리 가랍니다.

그보다 더 이쁜 원단들로 저고리, 치마 매칭시켜 보여주시는데, 쉽게 결정할수가 없더라구여..ㅋㅋ

고민끝에 결정하고, 제 한복과 비슷하게 신랑껏도 해주셨는데

가봉하는 날 부모님이 보시고는 너무 잘 어울린다고 이쁘다고

하셨어여~ 물론 저와 신랑도 무척 맘에 들어했구여~

베틀한복 분들이 너무 잘해주시고, 잘 만들어주셔서 시어머니와 친정엄마 한복도 예쁘게 세트로 베틀에서 해드릴려고 했는데 시어머니는 너무 멀리 계신 관계로 친정엄마 한복만 베틀에서 또 맞췄답니다.ㅋㅋ

이번주에 엄마 한복 가봉하러 가요~

엄마도 맘에 들어 할꺼에여..ㅋㅋ

예쁜 한복 만들어 주셔서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