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4 4

인천한복집 이런 신부한복 처음보죠?

생각보다 인천 지역에 한복집이 정말 많이 있더라구요 ^^ 하지만 그런 인천한복집 중에서 이런 신부한복은 처음 보실 겁니다! 이렇게 예쁜 인천한복이 있었나? 실제로 내가 준비할 수 있는 한복인가? 싶을 정도로 한복에 대한 로망을 실현시켜 줄 수 있는 그런 한복집이기 때문에 많은 기대감을 갖고 준비해 보셔도 좋을 것 같은데요 !!ㅎㅎ 오늘은 신부한복만 보여드리지만 신랑한복, 혼주한복, 어린이한복 등등 누구든 입을 수 있는 멋진 한복들이 준비되어 있으니 궁금하신 분들은 고고해보세요:D 한복에 아예 관심이 없었던 분들도 막상 퀄리티 높은 한복을 확인하고 나서는 누구보다 한복에 대한 자부심이 높아진답니다. 아무래도 결혼식날 신부는 주인공이기 때문에 더 아름답고, 한번에 시선을 사로잡을 수 있는 그런 인천한복이 필..

구리한복대여 따질 필요도 없을걸요?

말 그대로 너무 멋진 구리한복대여는 더 이상 재지도 따지지도 않아도 된답니다. 그냥 있는 그대로를 즐기면서 누구보다 행복한 결혼식 날을 즐겨보시면 좋겠는데요 ~ 본식 뿐만 아니라 웨딩촬영 때 입을 다양한 컨셉의 구리한복들이 있기 때문에 우리만의 특색을 살려서 찍어 볼 수 있다는 것 ~~~ 이런 한복이 있었다고? 싶을 정도로 많은 감탄사를 나오게 하는 곳이기 때문에 더 기대감을 갖고 준비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 저도 결혼할 때 한복을 준비하는데 얼마나 멋진 한복이 있겠어? 싶었지만 구리한복대여 보고 나서 마음이 180도 바뀌었답니다. 제 마음을 바꾼 한복 한번 같이 보시겠어요? 이렇게 멋지고, 사랑스러운 구리한복은 한번쯤 입어보고 싶은 생각이 들게 해요! 저도 보지 못했을 때 까지는 나랑은 먼..

성남한복대여 한걸음 뒤에 항상 있어요.

그동안 어떤 성남한복대여 준비해야할지 고민만 하고 계셨던건 아니죠~??ㅎㅎ 워낙 멋있는 한복들도 많이 있고, 어머님들이 좋아하실만한 한복들이 가득 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내가 원하는 한복을 만나 볼 수 있는 곳이랍니다! !ㅎㅎ 매장도 깔끔하고, 한복 퀄리티도 우수하기 때문에 대여, 맞춤 상관 없이 준비할 수 있는 곳이기 때문에 기대해 보셔도 좋을 것 같은데요! 다른 기성한복과는 차원이 다른 아름다운 모습을 보여주는 한복이기 때문에 이때까지 보셨던 한복과는 차원이 다르실 것 같아요~~ 한복의 선과 색이 이렇게 곱고 아름다웠던 것인지 눈으로 직접 확인하시면서 나의 아름다운 변신을 마음껏 즐겨보셨으면 좋겠어요 !! 성남한복은 혼주한복 뿐만 아니라 신랑신부한복, 어린이한복 등등 남녀노소 모두가 입을 수 있는 한복..

남자아이한복 이런 매력이 있었네요?

저는 딸 아이가 있어서 그런지 항상 여자아이한복만 보게 되었었거든요? 그런데 이번에 저의 사랑하는 조카가 돌잔치라서 남자아이한복을 보고 있는데 정말 엄청난 매력을 갖고 있더라구요 ^^ 여자아이랑은 또 다른 느낌의 한복이라서 여러분들에게 꼭 보여드리고 싶었답니다~ 멋스러움과 귀여움이 동시에 느껴지고, 한복을 입혀주었는데도 불구하고, 너무 무거워 보이지만은 않기 때문에 아이의 돌잔치의상으로 완전 찰떡이라고 생각을 했는데요 ㅎㅎ 궁금하신 분들이 계시다면 요즘은 어떤 스타일로 남아한복을 보고 있는지 참고해 보셔도 참 좋을 것 같아요 ~>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