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신랑신부 한복

평촌한복대여 시선집중 될 수 있는 곳.

베틀한복 2023. 4. 25. 14:19

 

 

길을 가다가도 너무 예쁘거나 멋있는걸

보게 되면 저절로 시선이 가지 않나요?

 

평촌한복대여가 바로 그렇답니다~

 

입는 순간 시선집중 !!

 

누가 봐도 멋지고, 신경써서 준비했다는게

느껴지는 평촌한복이기 때문에 굳이 멀리서

준비하지 않아도 내 마음에 쏙 드는 한복을

준비해 볼 수 있다는 사실 ㅎㅎ

 

다양한 디자인의 한복들과 퀄리티 높은

한복은 중요한 결혼식날 입기에 충분한

의상이라고 할 수 있기 때문에 어디서

준비해야할지 고민하기 보다는 이제

어떤 한복을 입어야할지 행복한

고민을 시작해보시는건 어떨까요??

 

 

 

 

신랑신부가 함께 입어서 더 멋지고~

 

다양한 색감으로 둘만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한복으로 이때까지는 보여줄 수 없었던

둘 만의 매력을 보여주시길 바랍니다 ㅎㅎ

 

함께 어떤 한복을 입으면 좋을지 보실까요?

 

 

 

 

 

 

 

 

 

 

 

 

 

사진만 봐도 보통이 아니지 않나요?

 

이렇게 신랑신부한복을 보고 있으니깐

저도 결혼했을 때가 생각이 나는데요 ~

 

그때는 한복에 대해서 하나도 몰랐었기

때문에 어떤 평촌한복이 잘 어울릴지

감이 잡히지 않았었던 것 같아요 ^^

 

그런데도 우리에게 잘 어울리고, 마음에

쏙-! 드는 한복을 준비할 수 있었던 이유는

한복전문가 선생님들과의 상담을 통해서

결정했기 때문이었던 것 같습니다 ~

 

 

 

우리에게 어떤 분위기의 한복이 잘 어울리는지!

 

어떻게 입는게 예쁜지 하나하나

꼼꼼하게 알려주시기 때문에 평

촌한복대여에 대해서 아무것도 몰라도

누구보다 멋지게 준비해 볼 수 있는데요 ㅎㅎ

 

그래서인지 결혼준비할 때 다른건 몰라도

한복은 참 기분 좋게 준비했었던 것 같아요~

 

그래서 지금도 특별한 일이 있으면 가장 먼저

한복을 준비하고 있는 중이랍니다 ㅋㅋ

 

 

 

 

 

 

 

 

 

 

 

 

 

 

 

만약 제가 이렇게 예쁘고, 멋진

평촌한복이 있는줄 몰랐었다면

지금도 한복에 대한 관심이 적거나

아예 없을 수 있었을 것 같은데

그때가 인연이 되어서 지금도

한복을 참 좋아하고 사랑한답니다~

 

처음에는 평촌한복대여 라고 하면

다 비슷하고, 아무 곳에서나 준비해도

상관 없지 않을까? 라고 생각을

했었는데 전혀 그렇지가 않더라구요~

 

 

 

베틀한복이었기 때문에 가능했던 일이고

보여줄 수 있는 스타일이었기 때문에

한번 접해보게 되면 다른 한복들은

눈에 들어오지 않는다고 해야할까요?

 

그렇게 팬이 되어버리게 된 것 같아요 ~

 

그만큼 다른 사람들도 인정해주는

한복이었기 때문에 더 그런거겠죠?

 

 

 

 

 

 

 

 

 

 

 

 

 

 

 

저희 신랑도 평촌한복대여를 준비했을 때

큰 기대를 하지 않았었는데 막상 보고 나서

마음이 바뀌었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남자한복은 왠지 잘 구성되어 있지 않거나

퀄리티가 떨어질 것 같아서 저를 위해

준비한다는 마음이었는데 평촌한복을

보고 나서는 저보다 더 신이났었답니다 ㅋㅋ

 

아마 여러분들도 함께 준비하시게 되면

신랑님이 더 신이나는 모습을 볼 수도 있을 거에요.

 

 

 

 

 

다른 의상에서는 절대 표현할 수 없는

다양함을 갖고 있는 한복이기 때문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도 없으신 분들도

한복을 다시 보게 되는 시간이 될겁니다.

 

저희 같은 경우에도 원래는 한벌씩만

준비를 하려고 했다가 마음에 드는 한복이

너무 많아서 여러벌 준비했었거든요 ^^

 

그런데 후회 없었답니다 ~

 

오히려 선택하지 못한 한복들이 눈에

밟혔었다고 해야할까요? ㅎㅎ

 

 

 

 

 

 

 

 

 

 

 

 

 

 

 

저도 여기 한복을 보기 전까지는

꼭 한복을 해야하? 라는 생각을

가졌던 것도 사실이었는데

막상 준비하고 나서 다른 분들이

너무 예쁘게 봐주시니깐

준비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그래서 훗날 내 아이가 결혼을 하게

된다면 다른건 몰라도 한복은 꼭!

제대로 준비해보라고 말해주고 싶었답니다.

 

 

 

 

평촌한복대여 준비하는 과정이 궁금하실 수

있는데 원하는 한복을 최종 선택하게 되면

내 신체 사이즈에 맞게 수선을 해주시기

때문에 맞춤처럼 예쁘게 입어 볼 수 있어요 !

 

저는 이 부분이 참 마음에 들더라구요~

 

이런 시스템은 드레스에만 있다고 생각을

했었는데 한복에도 있다고 하니깐 참 정성이

가득 들어간 평촌한복이구나! 싶었었답니다.

 

 

 

 

 

 

 

 

 

 

 

 

 

남들이 부러워할 수 있고,

예쁜 모습에 저절로 시선집중이 될 수 밖에

없는 그런 평촌한복으로 누구보다 신경을

많이 쓰고, 정성을 담았던 결혼식을

빛나게 만들어 보셨으면 좋겠어요~

 

결혼 과정 중에서 한복이 얼마나 큰

비중을 차지하겠어? 라고 생각을

하실 수 있는데 막상 입어보시게 되면

엄청난 부분을 차지한다는게 느껴지실 겁니다.

 

특히 결혼식이 끝난 뒤 피로연 자리에서

어른들께 처음 인사를 드릴때 가장 격식을

갖추고, 아름다워 보이는 최고의 의상이기

때문에 저는 평촌한복대여를

놓치면 안된다고 생각해요 ㅎㅎ

 

 

 

멀리서 준비할 필요 없이 가까운 곳에서

편리하게 완벽하게 준비할 수 있는 곳이기

때문에 우리도 몰랐던 우리의 멋진

모습을 마음것 경험해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분명 꽤 오랜시간동안 잊혀지지 않을

인생한복을 만나보게 되실 거에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