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돌잔치한복

아기돌한복대여 엄빠가 더 좋아하는 곳.

베틀한복 2023. 4. 6. 14:18

 

 

저도 아이를 키우고 있어서 그런지 몰라도

아기돌한복대여를 소개해드릴때면

뭔가 행복한 마음이 드는 것 같아요~

 

솔직히 아이들이 한복 입은 모습은

언제 어디서 봐도 기분이 좋잖아요?

 

그래서 돌한복대여를 알아보시는

엄마, 아빠를 위해 아이보다 더 좋아하실 수

있는 그런 한복을 준비해보았답니다 ㅎㅎ

 

멋진 한복을 준비할 수 있는 방법은

그렇게 어렵지 않다는거 ~

 

베틀에서 준비하게 되면 요즘 트렌드에

맞는 세련된 아기돌한복은 물론이고,

아이 사이즈에 맞게 준비할 수 있기

때문에 전혀 어렵지 않답니다 ㅎㅎ

 

저도 그랬지만 많은 엄마, 아빠들이

아이들 보다 더 마음에 들어하고,

즐거워 하신다는건 안비밀이에요~

 

저도 돌한복 준비했을 때를 생각해보면

아이보다 더 신이나서 준비했던 것 같네요.

 

 

 

 

 

 

 

 

 

 

 

 

 

 

 

 

아기돌한복대여 뿐만 아니라

형제, 자매가 있다면 함께 한복을

준비해 보실 수 있답니다 ^-^

 

솔직히 돌잔치 입을 가족의상은

한복 하나로 해결이 된다고 할 수 있는데요.

 

물론 ~ 돌잔치 장소에서도 돌한복대여를

준비할 수 있다고 하는데 저도 그랬었지만

마음에 들지 않아서 전문점으로 간거거든요!

 

확실히 한복의 퀄리티나 아이 신체 사이즈에

맞게 수선을 해주는 등의 시스템 적인 부분들도

훨씬 잘 되어 있기 때문에 온가족이 한복을

준비하기에 제격이 아닐까 싶답니다 ㅎㅎ

 

 

 

 

꼭 돌잔치의 주인공인 아이에게 맞는

한복만 준비되어 있는게 아니라

모든 연령대의 아이들이 입을 수 있는

한복이 준비되어 있으니깐 돌잔치가

아니라도 다양한 날에 활용할 수 있겠죠?

 

그때 그때 다양한 한복들을 접해볼 수

있는 곳이기 때문에 새로운 한복들을

보는 재미도 상당하실 거라고 생각합니다.

 

 

 

 

 

 

 

 

 

 

 

 

 

 

아이들은 어떤 돌한복을 입어도

참 잘 어울리고, 멋진 것 같아요 ^^

 

저는 아이들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의상은 한복이라고 생각하는 사람이랍니다.

 

한복의 화사함과 아이들이 참 잘어울리고,

아이들도 고운 색감 때문인지 좋아하기 때문에

중요한 돌잔치에는 더더욱 빼놓을 수 없는

아기돌한복대여 라고 생각해요 ㅎㅎ

 

 

 

 

아기 돌잔치의상으로 드레스, 정장 등등

다양하게 준비할 수 있지만 돌잔치의

주인공이라는 것을 제대로 보여주고,

더 생동감 넘치는 돌잔치를 만들어주는

최고의 의상은 한복이 아닐까요?ㅎㅎ

 

저도 많은 돌잔치를 참석해 봤지만

가장 기억에 남고, 나도 저렇게 하고 싶다!

라고 생각했었던게 한복을 입고

진행했던 돌잔치였답니다 >_<

 

확실히 제 3자가 봐도 참 멋지더라구요!

 

 

 

 

 

 

 

 

 

 

 

 

 

 

 

멋진 장소, 맛있는 음식!

모든게 완벽한 곳에서 아기돌한복대여가

살짝 아쉬우면 속상하지 않을까요?ㅎㅎ

 

그래서 저는 그런 일이 절대 벌어지지 않게

하기 위해서는 한복을 전문적으로 준비할 수

있고, 아이들 뿐만 아니라 어른들도 좋아할 수

있는 그런 한복집이 필요하다고 생각해요 !!ㅎㅎ

 

가족이 단체로 준비하면 이런저런 혜택들도

있으니깐 잘 활용하시면 더욱 좋겠죠? ㅎㅎ

 

 

 

 

돌한복대여 준비하는 순간만큼은

부모님들의 선택으로 준비할 수 있지만

조금만 크면 아이들은 본인들이 원하는

한복을 찾게 된답니다 ㅎㅎ

 

그래서 저도 돌한복을 마지막으로

명절 때가 되면 아이가 원하는 한복을

준비하고는 하는데 그것도 재미있더라구요~

 

 

 

 

 

 

 

 

 

 

 

 

 

언제 이렇게 컸나 싶기도 하고~

아이들이 그때그때 원하는 한복을

직접 선택하니깐 의미도 있고 말이죠!

 

아기돌한복대여를 준비할 수 있는

공간도 따로 마련되어 있기 때문에

불편함 없이 이용할 수 있는 것은

물론이고, 여자아이들은 공주님처럼

남자아이들은 왕자님처럼 멋지게

준비할 수 있는 돌한복대여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으니깐 많이 기대해주세요 !!

 

 

 

 

더 이상 우리가 어렸을 때 입었던 돌한복이

아니기 때문에 아이 각자의 개성을 살려주고,

분위기를 살려준다면 최고의 의상이 될거랍니다.

 

지점도 여러군데가 있는데 모든 지점에서

아이돌한복을 준비할 수 있으니 걱정은 노노~

 

그저 아이와 소중한 돌잔치 날에 어떤 한복으로

우리가족의 매력을 뽐내 볼 수 있을지만

생각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_^

 

한복을 준비하는 일은 더이상 번거롭거나

어려운 일이 아니라 재미있고, 즐거운 일이라고

느끼게 되실 거라고 생각합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