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한복 드레스

센스 있는 웨딩한복드레스 선택한 사람은 누구?

베틀한복 2023. 3. 23. 14:27

 

 

요즘은 드레스를 대신해서 한복드레스를

찾으시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준비한 것은!!

 

결혼을 준비하는 신부님이라면

어느 자리에서 입어도 손색이 없는

그런 웨딩한복드레스 랍니다~ ㅎㅎ

 

보기만해도 눈이 부시고,

한복의 단아함과 드레스의 화사함을

동시에 느껴 볼 수 있는 의상들로

구성되어 있으니깐 웨딩한복을 염두해두고

계시는 분들이라면 도움이 될 것 같아요:D

 

 

 

 

 

이미 베틀을 아시는 분들이라면

얼마나 다양한 종류의 한복들이 있는지

알고 계시겠지만 그 중에 드레스한복을

위주로 준비했기 때문에 관심이 없으신

분들이 보셔도 재미있으실 겁니다 ^^

 

그럼 요즘은 어떤 스타일로 웨딩한복을

준비하고 있는지 한번 보시겠어요 ??ㅎㅎ

 

 

 

 

 

 

 

 

 

 

 

 

 

 

 

참 사랑스럽지 않나요?ㅎㅎ

 

예전에는 한복이라고 하면 전통한복만

생각하게 되세 이렇게 베일과 잘 어울릴거라

생각을 전혀 하지 못했었는데요 ~

 

하지만 시대가 바뀜에 따라 한복도 다양한

스타일로 변신해 오고 있답니다 >0<

 

이런 멋진 웨딩한복드레스를 입을 수 있는건

바로 신부님의 특권이 아닐까 싶은데요 ㅎㅎ

 

물론 ~ 신랑님도 신부님과 어울리는

한복을 함께 준비할 수 있기 때문에

섭섭해하지 않으셔도 된다는거 ~~

 

 

 

 

 

드레스처럼 몸에 딱 붙는 스타일이

부담스러우시다면 핏이 아름다운 한복으로

멋진 결혼식을 꾸며보시는 것도 방법이겠죠?

 

머리부터 발끝까지 완벽한 스타일링을

도와줄 수 있는 베틀이기 때문에

한복으로 준비하고는 싶은데 아직 용기가

나지 않는다면 함께 해보셨으면 좋겠어요~

 

이렇게 한복이 아름다운 의상이구나~라는걸

많은 분들이 꼭 알게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

 

 

 

 

 

 

 

 

 

 

 

 

 

 

 

제 신랑도 제가 처음 웨딩한복드레스를

입었을 때 깜짝 놀라더라구요 ㅎㅎ

 

이렇게 예쁜 한복이 있었냐고에 한번!

내가 한복이 잘 어울리는지 몰랐다고에 한번!

 

웨딩한복은 입어보기 전까지 나와 얼마나

잘 어울리는지 ~ 얼마나 아름다운지 알 수

없기 때문에 직접 눈으로 확인하고,

피팅까지 해보셔서 결정하셔도 좋답니다:D

 

그만큼 자신 있는 한복이라고 해야할까요?

 

결혼을 준비하신다면 한복은 한 벌쯤

꼭 준비해야하는 것이기 때문에 이런

한복드레스도 입어보고~ 전통한복도 입어봐서

나와 가장 잘 어울리고, 내가 입어보고

싶었던 스타일에 도전해 본다면

후회 없는 한복선택을 할 수 있겠죠?ㅎㅎ

 

 

 

사람의 변신은 무죄! 라는 말이 있잖아요~

 

그런 말이 왜 생겼는지 한복을 입어보시는

순간 공감을 하게 되실거랍니다 ㅎㅎ

 

저도 제가 한복 입은 모습이 꽤나 잘 어울려서

한동안은 한복에 푹 ~ 빠져있었지 뭐에요 ㅎㅎ

 

 

 

 

 

 

 

 

 

 

 

 

 

 

 

확실히 센스 있는 분들이 선택하는

센스 있는 웨딩한복드레스는 달라도

뭐가 다르다고 해야할까요?^0^

 

그만큼 한복에 대해 이미 많이~ 알아보신

분들이 최종적으로 선택하는 곳이랍니다~

 

무조건 저렴한 곳을

무조건 비싼 곳을

선택하는게 아니라 정말 가치 있는

웨딩한복을 준비하고 싶으신 분들이

방문하시는 곳이기 때문에 예신님들도

원하는 한복을 준비해 보실 수 있을 거에요.

 

 

 

 

대여한복/맞춤한복 상관 없이 준비할 수

있는 곳이고 대여한복의 경우에는

사이즈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서

어떤 체형의 분들이라고 해도

내가 원하는 한복을 준비할 수 있답니다.

 

바로 이게 전문점의 장점 아니겠어요?

 

한복과 관련해서는 후회가 남지 않도록

최선을 다해서 준비해드리고 있기 때문에

중요한 날에 입는 한복드레스를 후회가

남지 않도록 원없이 준비해보셨으면 해요~

 

분명 그렇게 가능할거라고 생각합니다~!

 

 

 

 

 

 

 

 

 

 

 

 

 

 

본식에 한복드레스를 입지 못한다면

웨딩촬영에서 입어봐도 OK!

 

결혼을 약속하셨다면 웨딩한복을

입을 수 있는 기회는 많이 있답니다.

 

웨딩촬영~ 본식 ~ 피로연 ~등등

 

신랑신부님이 의상 선택을 많이 하게

되는데 저는 한복으로 깔끔하게 해결해

보는 것도 좋은 방법일 것 같아요 ^^

 

저 같은 경우에는 웨딩촬영 때 커플룩을

알아보고 있는데 딱히 마음에 드는게 없어

고민을 한참 하고 있었는데 한복이

눈에 띠용~하고 들어오더라구요 ㅎㅎ

 

 

 

 

앞에서 말씀드렸던 것 처럼 드레스한복

외에도 다양한 컨셉의 한복들이 있기 때문에

웨딩촬영을 꽉꽉 채워 볼 수 있었답니다~

 

다른 의상은 굳이 필요하지 않았다고 할까요?

 

 

 

 

 

 

 

 

 

 

 

 

 

 

 

많은 분들이 웨딩한복이 사진을

찍으면 그 멋이 다담기지 않는다고

할 정도로 정말 아름답기 때문에

저는 놓치지 않으셨으면 좋겠어요 ^^

 

특히 다채로운 색감들은 사진을 더

풍성하고, 생동감 있게 만들어주기 때문에

최고의 의상이라고 생각한답니다 ~

 

찍는 포즈 하나하나가 작품으로 남을 수

있도록 아름다운 디자인이 인상적인

웨딩한복드레스와 함께 하셨으면 좋겠네요!

 

 

 

 

어떤 곳은 피팅이 안되는 한복집도 있다고

하는데 베틀의 경우에는 내가 원하는 한복을

바로 피팅해 볼 수 있기 때문에 그 자리에서

내가 입을 한복을 확실하게

결정해 보실 수 있답니다 ^0^

 

남들이 부러워할 수 있고~

내가 만족할 수 있는~

그런 한복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

 

센스 있는 여러분들이라면 분명 저처럼 센스 있는

한복드레스를 준비할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해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