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가족한복

남자한복대여 연령대 상관없이 완벽.

베틀한복 2023. 3. 14. 14:42

 

 

생각해 보면 저는 지금까지

남자한복을 꽤 준비했던 것 같아요.

 

아빠가 입을 한복

신랑이 입을 한복

등등 말이죠 !ㅎㅎ

 

보통 한복이라고 하면 여자들의 의상이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이제는 편리하게

남자한복대여로 남성분들도 준비할 수 있답니다.

 

그냥 준비할 수 있는게 아니라 상당히 멋진

디자인과 퀄리티 높은 스타일이기 때문에

많이 기대하셔도 좋을 것 같은데요 ^-^

 

이런 한복집은 온가족이 함께 준비해도

전혀~ 문제 없기 때문에 오늘은 모든 연령대의

남성분들이 준비해도 멋진 한복들을 위주로

준비했기 때문에 예쁘게 봐주셨으면 좋겠어요~

 

까탈스러운 저희 아빠도 참 마음에 들어하시고,

평소에 한복에 관심이 없었던 신랑까지

한복을 사랑하게 만들었던 의상이기 때문에

분명 많은 분들이 좋아하실 것 같습니다 ㅎㅎ

 

 

 

 

그럼 지금 바로 시작해보도록 할까요?ㅎㅎ

 

 

 

 

 

 

 

 

 

 

 

 

 

 

남자한복도 종류가 굉장히 많아요!

 

배자, 두루마기, 쾌자 등등~

 

하지만 오늘은 쾌자 위주의 남자한복대여를

준비했기 때문에 참고해주시면 좋겠습니다:D

 

제가 쾌자를 준비한 이유는 조끼 형식의

길이감이 긴 ~ 한복인데 어떤 체형의

분들이라고 해도 잘 어울리기 때문이에요!

 

부담없이 많은 분들이 좋아해주시고,

한복을 처음 접해보시는 분들이라면

어색함 없이 입어 볼 수 있는데요 ㅎㅎ

 

보시는 것 처럼 남색 스타일의 한복은

남성다움을 살려주고, 분위기 있어 보이며

지적인 스타일을 연출해 주기 때문에

어떤 연령대라도 참 잘어울린다는거!

 

 

 

 

 

간혹 한복을 입으면 나이들어보일까봐

걱정하시는 분들도 계신데 절대 그렇지

않기 때문에 부담 없이 준비해보세요 ㅎㅎ

 

오히려 잘 준비한 한복을 입게 되면

나도 이렇게 한복이 잘 어울리는 사람이었구나!

라는걸 알 수 있는 시간이 되실 겁니다 >_<

 

 

 

 

 

 

 

 

 

 

 

 

 

 

 

 

여자한복도 마찬가지지만 남자한복도

어떤 조명에서 어떤 빛을 받느냐에 따라

한가지 의상을 입었을 때 다양한

매력을 보여주기 때문에 일석이조의

효과를 느껴보실 수 있답니다 ^^ㅎㅎ

 

그래서 야외에서 입을 때 자연 채광을

받았을 때의 느낌과 멋진 조명을 받았을 때의

느낌이 또 다르기 때문에 남성분들의 다양한

매력적인 모습을 보여주는건 어떨까요?

 

정장도 그렇겠지만 한복도 격식을 갖추고

멋스러워 보이게 해주는 의상이기 때문에

정장과는 또 다른 매력을 발견하게 되실 거에요.

 

 

 

 

 

솔직히 한복을 입는 날이기 때문에

준비하는 일도 가능한 거라서 기회가

왔을 때 더더욱 입어봐야하지 않겠어요?

 

생각보다 남성분들이 남자한복대여를

입을 수 있는 기회는 많지 않기 때문에

저는 기회가 왔을 때 많은 분들이 한복이

얼마나 멋진 의상인지 꼭 한번

경험해 보셨으면 좋겠어요 ㅎㅎ

 

아마 차원이 다른 매력을 경험하게 되실 거에요.

 

 

 

 

 

 

 

 

 

 

 

 

 

 

남자한복이면 톤 다운된 컬러로면

준비해야하는거 아니야? 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있다면 노노~~ㅎㅎ

 

이렇게 밝은 컬러의 남자한복대여를

준비해 보신다면 피부톤이 훨씬 밝아지고,

사람이 생기있어 보이게 될거랍니다:D

 

저희 신랑도 처음에 한복 입을 때

무조건 어두운 계열만 찾았었는데

밝은 톤의 한복을 입어보고 나서

본인이 잘 어울린다는걸 알고는

무조건 밝은 계열의 한복만 입더라구요.

 

이처럼 입어보기 전까지는 나에게 어떤

한복이 잘 어울리는지 모르기 때문에

직접 피팅해 보시고, 나는 어떤 한복스타일이

잘 어울리는 찾아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D

 

사진으로도 충분히 가능하다고 생각하실 수

있는데 입어보는 것과는 다르답니다 ㅎㅎ

 

 

 

물론 ~ 직접 방문이 어려우신 분들은

온라인 상담을 통해서 준비가 가능한데

전문가 선생님과 대화를 통해 결정한다면

실패하실 일은 없으실 거에요 ㅎㅎ

 

 

 

 

 

 

 

 

 

 

 

 

 

 

아마 과거에는 남자한복대여는 나와

거리가 있는 이야기다! 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으셨을 것 같은데

요즘은 절대 그렇지 않답니다 ^^

 

오히려 인터넷에서 베틀한복의 남자한복

스타일을 보고 나서 한복에 대한 관심이

커지신 분들도 계시기 때문에 저는 그렇게

방문해 주시는 분들이 참 멋지더라구요 ~ㅎㅎ

 

원래 항상 익숙한 것만 찾게 되는데

새로운걸 도전한다는건 큰 용기가

필요한 일이잖아요?

 

그래서 더 멋져 보이더라구요 ~

 

 

 

 

그만큼 멋진 남자한복이 준비되어 있는

곳이기 때문에 기대감을 갖고 방문하신

분들은 그 이상의 기대감으로

한복을 준비하신답니다 ㅎㅎ

 

지금 보신 한복은 정말정말 극히 일부분이라

매장에 가시면 더 다양한 한복들을 만날 수

있기 때문에 한복을 준비하는 일이

새롭게 즐거운 추억이 되실 거에요 :D

 

 

 

 

 

 

 

 

 

 

 

 

 

 

 

 

 

모든 지점에서 사이즈, 디자인 등

다 퀄리티 높게 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그저 편안한 한복준비를 하시면 된답니다.

 

내가 입는 자리가 어떤 자리인지 말씀해

주시면 그와 어울리는 남자한복대여도

추천해드리기 때문에 한복에 대한 정보가

아예 없으신 분들도 충분히 나에게 어울리는

한복을 준비해 보실 수 있다는거 ~~ㅎㅎ

 

더 이상 준비할까? 말까? 하기 보다는

한번 제대로 상담 받아보셨으면 좋겠어요.

 

 

 

 

 

아마 멋진 남자한복을 입은 내 모습에

가족들~ 지인분들이 깜짝 놀라실겁니다.

 

생각보다 한복이 잘 어울리는 분들이

바로 남성분들이기 때문에 아직까지

한복으로 나의 매력을 찾아보지 못했다면

좋은 기회가 될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해요.

 

사람을 빛나게 해주고, 더 멋지게 만들어주는

그런 남자한복으로 소중한 추억을

많이 만들어 보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