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가족한복

할머니한복대여 어떻게 할지 모르겠다구요?

베틀한복 2020. 11. 2. 17:43

손자, 손녀의 결혼식에 참석하시는 할머님들께선

곱게 한복을 입고 참석을 하시는데요~

저희 할머니께서도 오빠 결혼식에 오실때

두루마기까지 예쁘게 차려입고 오셨던 기억이 나네요~

 

할머니한복이라고 해서 사실 어떤 종류가

따로 있는건 아니지만 혼주분들처럼 곱디 고운

한복을 입으시는 편이에요~ 한복을 가지고 계신 할머님도

계시지만 그렇지 않은 할머님들께선 할머니한복대여를

해야되는데 어떻게 해야될지 고민이 이만저만 아니실거같은데요!

 

제가 오늘 작게나마 도움이되어드리고자

할머니한복대여로 좋을 스타일을 몇벌 사진으로

준비해보았는데요~ 솔직하게 말씀드리면

보신 할머니한복들은 사진보다 실제로 보는게

쬐금 더 예쁘다고 고백해봅니다^.^

 

 

 

예전에 어린시절엔 할머니들은 당연히 한복을

가지고 계셨을거란 생각을 했던거 같아요..

상황에 따라 다른 부분인데 할머니는 왠지

한복이 다 소지하고 계실거같고..ㅎㅎ그치만 다 오해죠~

 

가지고 계신 할머니한복이 있으시더라도

손자, 손녀의 결혼식에 참석할때 할머니한복대여를

곱게 하시어 참석하시는 경우도 있구요~

 

저희 할머니가 그런 케이스 였거든요:)

이미 가지고 계신 한복이 있었지만 장손인

오빠의 결혼식엔 예쁘게 한복을 입고 싶다고 해서

제가 예쁜 한복대여를 해드렸었답니다 ㅎㅎ

 

제가 당시에는 할머니에 대한 오해가 많았는지

할머니들은 당연히 화려한 스타일을 좋아하신다고

생각을했던 터라 할머니한복대여 하실 때,

계속 화려한 디자인만을 보여드렸던게 기억이나요~

 

 

 

할머님들도 각자 취향이 있으시니 그에 맞춰서

한복을 추천드리면 되는건데 저는 그저 화려한

스타일만을 좋아하실거라 생각을 했었나봐요 ㅠㅠ

 

그렇지만 베틀한복에서라면 우리 할머님들 한복대여

하시는거 전혀 문제가 되지 않으실거에요~

 

디자인이 다양하고 사이즈가 다양해서 취향에 맞는

스타일 선택도 가능하시고 사이즈도 똑부러지게

맞게 선택이 가능하시답니다~ 또 고급스럽게 입혀드리고

싶은 마음이 간절하시지 않나요? 저도 할머니를 떠오르면

더 좋은거 해드리고 싶고 그렇더라구요~ 그런면에서도

퀄리티 높은 원단을 사용하여 한복을 완성짓는

베틀한복이 탁월하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매일 입고 사는 의상이 아니기 때문에 특별한 하루는

그에 맞는 아름다운 의상으로 추억을 남겨야 하지 않을까요?^^

 

 

 

할머니한복대여라고해서 특별한 디자인이

따로 있는게 아니기 때문에 취향에 맞게

선택을 해보시는 것을 가장 추천드리고 싶어요~

화려한 스타일을 좋아하시는 어르신들도 계시고

차분하고 담백한 스타일을 좋아하시는 어르신들도

계시기때문에 취향에 맞게 한복을 선택해보셔도 좋고

또 계절에 맞는 한복들이 있기 때문에 그에 맞는

한복을 선택해보셔도 좋을거 같아요~

 

비가 온뒤에 갑자기 크게 추워졌는데~ 이런 날씨때문에

손자,손녀의 결혼식에 참석하실 할머님들은

어떤 할머니한복을 입어야 될지 고민이 많으실거에요~

 

그럴땐 겨울에 입어도 보온성이 있는 갖저고리나

누빔 배자 등으로 따스하게 입으실 수 있으니

이런 부분도 걱정 1도 하지 마세요^.^

 

 

왜 할머니 한복대여만 이야기 하느냐,

할아버지한복은 없느냐 라고 하시는 분들이

계시다면 위의 사진을 주목해주세요:D

 

할아버님들도 입으실 두루마기나 남자분들의

한복종류가 다양히 있기때문에 할머님과 할아버님

함께 커플로 한복대여 하실 수도 있으니

만족스러운 결혼식 참석 의상이 되어 드릴거에요~

 

그리고 할머니한복대여를 꼭 결혼식에 입을

의상만 되는게 아니잖아요? 칠순잔치나 팔순잔치

혹은 가족사진 촬영을 하실때에도 할머니한복대여가

필요하실 수 있죠~ 그럴때에도 관계없이 예쁘게

입으실 한복들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답니다^^

 

상황에 맞게 한복을 추천드리고 어울리는 디자인을

추천 드리고 있기 때문에 걱정하지 않으셔도 좋아용!

 

 

 

개인적으로는 저희 할머니께서

그 언젠가 제가 결혼을 하는 날 입고 오셨으면

좋겠다는 생각으로 한복사진들을 추려 보았어요~

 

할머니한복대여라고해서 너무 차분함만 강조할 필요가 없고

또 너무 화려할 필요도없다고 생각해요~

할머님의 취향에 맞게 선택을 하시면 된답니다!!

 

추린 사진들 외에도 더 많은 디자인들이 있기때문에

우리 할머님들의 마음을 소녀처럼 설레이게 해드릴

예쁜 한복이 되어드릴거 같아요^^

 

손주의 결혼식에 참석하실 할머님께 

베틀한복의 고급스러움이 가득 묻어나는

예쁜 한복대여는 어떠실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