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혼주 한복

수원한복대여 한번에 끝내고 싶다면?

베틀한복 2020. 2. 14. 16:14




다른 걱정, 고민 없이 한번에 한복집을

잘 선택해서 마음에 드는 수원한복을

준비해보고 싶다면? 어디를 가야할까요?


이번에 새로 이전을 하면서 더 쾌적하고,

넓은 공간에서 한복을 준비할 수 있는

베틀한복 수원점은 어떨까요?^-^


개개인의 취향에 맞게 준비할 수 있는 것은

물론이고, 모든 분들의 고민이라고 할 수

있는 사이즈적인 부분까지도 완벽하게

해결할 수 있는 수원한복대여 이기 때문에

편안하고 깔끔한 준비가 가능한데요!!


다양한 분들이 입을 수 있는 한복들이 있지만

오늘은 결혼식의 또 다른 주인공이라고 할 수

있는 어머님들의 한복을 준비해 봤어요~


어머님의 달라지는 모습을 확인해 볼 수 있고,

어떤 한복스타일이 잘 어울리는지 파악할 수

있는 곳이기 때문에 아직 어떤 느낌으로 입어야

할지 감이 잡히지 않으신 분들은 오늘 마음에

드는 한복을 찾아보셨으면 좋겠어요 ㅎㅎ


오늘 모든 한복들을 다~ 보여드리는건 아니기

때문에 혹시나 마음에 드는게 없다면 베틀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해 보셔도 좋답니다.


가장 베스트는 직접 가서 어떤 한복들이 있는지

상담을 받으며 피팅을 해보는게 좋겠죠? >_<















요리봐도~ 조리봐도 예쁘죠?


예전에 혼주한복 스타일을 떠올리자면

짙은 색감이 많았는데 요즘은 밝은 느낌의

수원한복대여를 많이 선택해 주신답니다:D


하지만 이것도 어머님의 체형, 피부톤 등에

따라 달라지는 것이기 때문에 전문가와 상담을

통해 결정하시는게 가장 정확하겠죠??


저도 처음에 한복을 입을 때 무조건 밝은 컬러가

잘 어울릴거라고 생각을 했었는데 오히려 톤다운된

색감이 잘 어울려서 많이 놀랐었던 적이 있어요.


확실히 입어보니깐 다르긴 하더라구요~


이처럼 수원한복은 원하는 한복을 그자리에서

바로 입어 볼 수 있기 때문에 소매의 기장이나

품이 맞지 않아도 체형에 맞게 수선한 뒤

대여가 나가기 때문에 걱정할 필요가 없답니다.


어머님께서 원하시는 한복으로 가장 어울릴 수

있기 꾸며보신다면 결혼식에서 신랑신부님 다음

으로 가장 인기있는 분들이 되시지 않을까 싶어요!


저는 결혼할 때 엄마, 아빠 모두 한복을

입으셨었는데 그날 인기가 장난 아니었답니다:D
















한복 치마가 눈에 들어오지 않나요?


보는 각도에 따라 색감이 다르게 보이기

때문에 한가지 치마에서 다양한 매력을

느껴보실 수 있을 거랍니다 ^-^


이런 한복도 수원한복대여로 편안하게

준비해 볼 수 있기 때문에 다른 사람들과

다른 특별한 매력을 느껴보셨으면 해요!!


한복은 어떤 조명을 받는지에 따라서도

분위기가 크게 좌지우지 되기 때문에 화려한

웨딩홀조명을 받아서 더 멋지게 빛날 수 있는

한복이 될 수 있도록 입어보셨으면 합니다.


양가 어머님들이 함께 같은 디자인을 선택해도

좋고, 취향이 너무 달라서 어떻게 입어야할지

도저히 감이 잡히지 않는다고 할지라도 충분히

상담을 통해 다른 디자인을 선택해도 통일감을

줄 수 있기 때문에 걱정하지 않으셔도 되어요!!


그저 어머님들은 어떤 한복이 가장 잘 어울릴지

어떤 느낌으로 한복을 입어보고 싶은지 잘~

생각하셔서 정말 원하시는 한복에 가까운 스타일로

입어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_< ㅎㅎ















이제 곧 수원점의 내부모습도 준비했으니

끝까지 잘 봐주셨으면 좋겠네요 ^-^


오늘은 전체적으로 밝고, 유니크한 디자인의

수원한복대여를 많이 보여드린 것 같은데

이보다 더 다양한 한복들이 있기 때문에 혹시나

내 취향에 한복을 발견하지 못했다고 해서

속상해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아요~!!ㅎㅎ


비슷한 색감이라고 해도 어떤 원단으로 제작

되었는지에 따라 분위기가 많이 달라지기 때문에

그런 부분들까지 잘 생각해서 준비하신다면

생각했던 것 보다 훨씬 마음에 드실 겁니다:D


신부측, 신랑측 어머님들이 보통 입는 컬러를

마음에 들어하시지 않는 경우가 있는데 이런

부분들도 색감의 온도에 따라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는 부분이기 때문에 걱정은 노노~~


수원한복으로 보여줄 수 있는 배색은 무궁무진

하기 때문에 제대로 활용해 보셨으면 좋겠어요!!


이런 변신이 가능한 이유도 그만큼 다채로운

한복들이 준비되어 있기 때문이라서 인생 최고의

순간을 만들어 줄 수 있는 한복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셨던 내부

모습을 공개하겠습니당 !! ^-^


엄청 깔끔하고, 넓지 않나요?ㅎㅎ


아마 얼핏봐도 수원한복대여가 굉장히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는게 느껴지실텐데

곳곳을 더 들여다 보면 훨씬 많답니다:D


많은 분들이 실제로 방문하고 나서 내가

진짜 한복집을 방문했구나.. 싶은 실감이

나기 시작한다고 하시더라구용 >_< ㅋㅋ


저 또한 많은 한복집을 돌아다녀 봤었지만

이만큼 다양한 한복들과 쾌적한 환경을

경험해 본 적이 없기 때문에 방문한 날 만큼은

마음껏 즐기며 누려보셨으면 좋겠네요 ~!!

꾸준히 새로운 신상한복들을 개발하고 있기

때문에 오랜만에 방문하시는 분들도 새로운

스타일의 한복을 만나보실 수 있을 거예요 ^^


온 가족이 좋아하고, 만족할 수 있는 그런

한복집이기 때문에 과연 전문점은 무엇이

다른지 직접 경험해 보시길 바랍니다 ㅎㅎ


상상 이상이라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호호~
















지금 바로 윗사진에 있는 것 처럼

책자가 아니라 태블릿PC로 넓은

화면을 통해 한복을 사진으로 볼 수 있기

때문에 놓치고 가는 한복이 없다는 사실!


요즘같은 스마트한 시대에 스마트하게

상담을 받아 보실 수 있어요 ~ ㅎㅎ


눈으로 봐도 상상이 되지 않을 정도의 다양한

수원한복대여들이 있기 때문에 장소와 상황에

맞게 다양한 변신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0^


앞에서도 살짝 언급을 드렸었는데 어머님들

뿐만 아니라 아버님들이 입을 수 있는 한복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혹시나 궁금하신

분들은 함께 방문해 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


제대로 한복의 매력을 경험해 볼 수 있고,

한복에 대한 또 다른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소중한 날이 될거라고 생각합니다 ㅎㅎ


귀중한 시간을 내에 방문해주시는 만큼 가치 있고,

보람 있는 한복과 함께 해보셨으면 좋겠네요~!!


그럼 건강 조심하시고, 언제나 행복하세용!!